재롱잔치는 저작권으로!!

재롱잔치

저의 재롱 잔치를 올릴까 했는데 저작권 문제로 못올리겠군요. 요즘 핫하다는 롤린을 추었는데 촬영자인 늘 지금 보고 싶은 그분이 브레이크를 걸었습니다. 본인 소장이라고 NFT로 만들자고 ㅎㅎㅎ

아쉬운 기회를 놓치셨네요. 나주에 BitClout에 코인 산 사람만 볼 수 있게 올려 볼까요? 그럼 제 CC좀 비싸지려나 ㅎㅎ
저는 영상으로 어필해 봐야 할까요? ㅎㅎ

현란한 골반놀림과 섹쉬함을 보실 수 있는 기외였는데 안탁깝습니다 ㅋㅋ

일단 과거의 영상으로 ㅎ

소개에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 나를 표현하는 키워드는 뭐려나? ㅎㅎ

라인

디파이 cub

https://cubdefi.com/
지금은 다 정리하고 컵에서만 놀고 있습니다.
cub-busd랑 busd-bnb랑 돌리고 있었는데 이번에 개편으로 busd-bnb가 사라져서 수수료 이벤트 하길레 뭐 할까 하다가 그냥 cub-busd로 다 태우기로 했씁니다. 제법 안정적이어서 다행이 그 뒤로 순항 중이어서 기분 좋네요. ㅎㅎ

곡갱이는 사지 말라 했는데 또 건드렸습니다. cub은 제법 오래 보고 있어서 안정적이었는데 잘 유지 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Sort:  

나주에 ☞ 나중에

기외였는데 ☞ 기회였는데

!shop

다들 뭔가 하는뎅...

업뷰도 안하고 비클도 안하고
걍... 우리 스티미만 할래유 ㅋ
어느 새월에 먼지 보팅으로 스파업하나 몰랑~! ㅠ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화이팅 응원합니다. ^^

Have a wonderful day! 🙋‍♂️

ㅎㅎㅎㅎ 찍어준 분이 이상한 말을..... ㅎㅎ

ㅋㅋㅋ 미x ㅋㅋㅋ

이 세상의 가운데~~~

ㅋㅋ 이 세상의 가운데에서 나를 외치다 ~~

요즘 핫하다는 롤린을 추었는데

저 요즘 롤린에 빠졌는데... 제발 꿈을 깨지 말아주세욥!! 부탁입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아 깨고 싶다 ㅋㅋ

ㅋㅋㅋㅋㅋ 절대 그러지 마요~ 미워할꺼야~~~~~~~~~~~~

가운데님은 참 신기한분인거는 맞아보입니다 흐흐

그 그런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61.16
ETH 3492.1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