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라인

취향

취향이 희미해 졌다. 다시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에 행복을 느끼는지 몸으로 알아차려봐야 겠다. 취향이 강하고 자기주장이 강한 사람 옆에 있다 보면 종종 내 취향은 희미해지곤 한다. 가운데라는 닉네임은 중심을 잡자는 의미 였는데. 요즘의 상황으로는 가운데라기보다는 변두리에 가깝다. 스스로에게 여유를 주어 몸으로 음미하는 것을 허용해 보고자 하한다.

라인

디파이 블리자드

블리자드 머선12Go 반토막 나있네. 곡갱이를 안사가지고 들어가긴 해서 괜찮긴 한데~ 몇일 더 가지고 있다가 나와야 겠다. 그런데 4% 피를 내고 들어갔는데 들어갈 때마다 스샷도 좀 찍고 해서 얼마의 갑어치인지 계산해서 멘징을 했는지 체크해야 겠다.

디파이는 뭐랄까 게임같은 느낌이 있다. 공략집 없이 너무 무대뽀로 ㅣ하고 있어서 전체 넣은 투자 대비 -40% 쯤 되가는 듯 한데. 하이리스크 하이리턴만 골라서 해서 ㅋㅋ 이제 조금 욕심을 놓아 버리고 놀아 보면서 복구해 가야 겠다.

이제 조금은 계산을 할 줄 알게 되고 뭐가 위험한지는

들고 날고 하면서 늦게 들가고 늦게 나오고 그때마다 곡갱이를 사고 머고머고 하다 나오고 ㅋㅋ

그런의미에서 스팀이 짱인듯 묵묵히 포스팅 하고 소통하고 그리고 가격도 꾸준히 올라 주고 있으니(물론 꾸준히 내려오기도 했지만 ㅋㅋ )

블리자드차트

라인

Sort:  

하한다 ☞ 한다

갑어치인지 ☞ 값어치인지

!shop

에구구구구구 ㅠㅠ

그럼에도...
오늘도~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으쌰쌰!!!

Have a great day!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清凉夏日必配娃娃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하락장에는 디파이도 손실이 큰 것 같군요.

그런 듯 하네요 ㅜ ㅎ

스팀이 스파로 묶여있는게 아니었으면 벌써 다 팔아먹고 없었을거 같아요. 물론 손절로 ㅎ

공감합니다 ㅋㅋㅋ 스파로 묶이고~~ 관계를 통해 힘받고 ㅎㅎ 동네에 정들면 못나가는 것처럼 ㅎ

닉네임 변두리...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블리자드 포스팅 여럿 봤는데... 다들 무사한지 모르겠네요!

전 나름 무사한듯 하네요 ㅎ

변두리 흠 ㅋㅋㅋㅋ

중심잡는게 어려우면 잠시 변두리에 있어도됩니다^

ㅎㅎ 변두리에서 저의 중심을 잡아봐야 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