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의 은덕인가?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부처님의 은덕?

스달이 날아 올랐다 모여 있은 스달을 매도.. 10000원 언저리에서 정리했다. 그런데 달리고 또 달린다 배가 제법 아프다. 일부는 스팀을 구매 했다. 스팀도 열심히 달려 준다.

밤이 되니 코인들이 마구 떨어진다. 헉.. 추매한 스팀은 버텨주나? 산 가격 대비 24% 정도 까지 갔던가? 그런데 다시 0% 약간의 마이너스 까지 간다. 그래도 다른 코인들에 비해서 선방해 주고 있다.

녀석들 오늘 빛이 나는 구나. 이대로 하늘로 찌르고 올라가 보자. 흐름타서 쭉쭉 올라가주었으면 좋겠지만 지금은 버텨주는 것만으로 때댕큐!!

때댕큐하자 마마자 마구 다시 달려 주네. 아무레도 스팀 스달은 내말을 듣고 있는게 분명하다. ㅎㅎ 아 아까 10000원 언저리에서 제법 팔았는데 배아프다 ㅋㅋㅋ

ㅎㄷㄷ 하게 한번 더 떨어지는 군요 ~~ 그대로 스팀 나름 선방해 주네요
코인하는 사람들에게 스팀 스달 이름 콱 각인되기를 ~~

완판?

오늘도 완판했다. 예약을 받았는데 나중에 오신 분들이 못사가서 미안했다. 혹시나 좀 아슬할까봐 예약을 받았는데 ㅜㅜ

총각이 싹싹하고 말도 잘한다며 총각이냐고 물어 봤다. 따님이라도 소개해주실 기세다. 아.. 여친님이 계신다 위험하다. ㅋㅋ

선물용으로 3개를 사고 싶은데 마지막 한 박스남 남았다 ㅜㅜ 일단 급한대로 저쪽에 딸기집을 안내해 드린다. 우리꺼 말고 다른집것은 별로라며 머뭇 거리다. 선물을 1분만 줄수는 없으니

Sort:  

아무레도 ☞ 아무래도

박스남 ☞ 박스만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가쥬아!!

start success go! go! go!

저는 오늘 슬픕니다.

힘내세요 수익 가즈아!!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小浣熊豌豆脆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제가주문좀 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달의 상승이 좋기는 한데... 좀 불안불안해서...
어쨌든 하락보다야 좋은 것이죠^^

아슬아슬 하면서 잘 버텨주고 올라가네요 ㅎ

오늘 2만원... 배가 더 아플듯... 저는 어제 9000원대 정리를~ ㅠㅠ

그러게요 ㅎㅎㅎ 뭐 올라주면 고마우면서도 배아프네요 ㅋㅋ

2만냥,,,머 판건 잊으시길..전 소소한 스달팔아 스팀샀네요 흐흐

ㅎㅎ 넵넵 가쥬아!!!

스팀 스달 가즈아~~~
여러모로 날씨빼면 좋은날의 연속입니다^^

가즈아 ~~ 나름 선방해주니 고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