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야생의 가운데가 꿈틀..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뭔가 스팀의 느낌을 살려서 달려볼까.. 설렘설렘하던 중이었는데..

하이브랑은 제갈길 가서 각자 나름의 생태계를 꾸리겠거니 했는데 쿨럭..
막 티격태격..

하이브 애들은 증인들 협박하고 있고...

일단 키 변경해야 겠다. 서드파티에 키들이 저장되어 있다가 털린거 같다는 이야기가 있으니..

지금의 스팀시스템은 구증인 의존적인 면이 참 많구나 싶다. 핵심이 되는 부분들을 만든 게 다 거기 있는 쪽인가 보다..

그들이 기술과 겸손을 다 같추고 있다면 좋으련만.. 기술만 좀 가지고 있고... 사랑과 겸손은.. 어디에?

의존성을 하나하나 풀어가는 것도 앞으로 스팀의 과제구나.. 예전에도 여기 저기 글에서 비슷한 이야기를 많이 봣던 것 같다. 처음 포크 될때 하이브 쪽으로 넘어간 증인이나 개발자들이 만들어 둔게 많다고 ~~

스팀에서 사람들이 행복하게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그 기반이 되는 곳이 튼튼해야 하는데. 보안이라던지.. 성능이라던지.. UI라던지.. 해킹이라는 단어를 들으니 야생에 나와 있는 느낌.. 블록체인 자체가 아니라 프라이빗 키를 저장하고 있던 서드 파티의 문제라고는 하지만... 일단 인증구조 부터.. 신뢰성있게 재구성해서 그런 키들 자체가 필요없고 사용자가 저장하려는 시도가 있을 때 인지살 수 있도로 하는 부분이 필요하겠다.

뭐든 변화가 일어나려면 한번 지진이 나고 해야 거기서 새싹도 피어나고 한다니 그 과정을 겪고 있구나 하면서 차곡차곡..

하이브는 하이브대로 여기는 여기대로 각자의 길을 가려 하나해서 양쪽에서 다른 느낌으로 글을 쓸까 했는데 정이 떨어져 버렸다... 하이브 쪽에서는 또 이쪽에서 뭔가 했다고 블라블라 하던데.. 그럴것 같진 않지만.. 일단 돌아가는걸 좀 관조해 봐야 겠다..

그러고 보니 얼마전부터 남자의 중요부위가 덜렁거리는 댓글테러가 있던데.. 하이브 소행이라는 듯하던데.. 진실이라면 정말 가지가지 하는 듯.

하.. 다같이 행복해 지자..
잠시 당황스러움에 횡설수설..

때마침.. 컴퓨터도 윈도우 새로 깔았는데.. 비밀번호도 초기화!!!!

야생의 가운데는 포악해질 수 있으니 주의!!

Sort:  

썩고들이 못됬어유~!
썩고들이 사라져랏~!

!shop

!COFFEEA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이 노놈 해주어야 겠어요 ^^

비밀번호는 저도 바꿔야겠네요 ㅡㅡ

하이브로 포크 했을 때 바꾸었어야 했는데 말이죠 이노무 귀차니즘 ~~

저질스런 하이브놈들... 가운데님이 혼내주실꺼죠?

야생의 가운데가 꿈틀꿈틀하네요 ~~

혼내주세요!! 아주 따끔하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따꼼따꼼 ~

저도 불안한 마음에
비번 바꾸어 버렸네요

네 그게 마음에 편한듯 해요. 하이브에서 다 복사해 간것도 있고.. 서드파티에도 저장하고 있을 수 있으니...

피라미는 이런데선 안전한가봅니다 흐흐

ㅎㅎ 고래가 되어주세요 ^^

비번을 바꿔야겠네요 정말ㅜㅜ

그러게요 뭔가 불안불안 ~

저도 하이브에 포스팅 조금 하다가 영 아닌것 같아서 정리하고 파워다운 중입니다.

뭔가 손이 안가게 되는 ~~ ㅎ

서드파티는 커녕 스티밋에서 제공하는 쌩비밀번호만 쓸 수있는 컴알못이라 이럴땐 다행인가 싶은 야생의 워킹맘이네요~^^

야생은 제가 지킬테니 가족의 워킹맘이 되어 주세요 ~

coffeea Sorry, out of COFFEEA, please retry lat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