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Y] 매일 복리 적용시 APR?? --> 보상받은 KSP를 다시 재투자를 해보았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제가 지금 투자 중인 스왑 풀입니다.
KETH-KXRP 는 모두 짱짱한 대장주임에도 APR이 160%나 되네요 ... 정말 혜자인듯한...

근데 매일 복리 적용시 395%?!?! 이게 KSP를 매일 받아서 재투자 했을 때 이야기인가요?
매일 받은 KSP를 KETH, KXRP로 스왑 후 재투자 했을 때의 APR 이겠죠?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리플은 오늘 2000원을 넘었네요 ! 5월 대상승장 오나요~


매일 재투자해서 얻는 것이 맞다는 답변으로 KSP를 한번 재투자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KSP 보상 수령 클릭해서 수령 후에 KSP를 다른걸로 안바꾸고 그냥 KSP-KETH 에 다시 넣는 걸로 해봅니다.


왜냐면 KSP-KETH 풀도 APR 이 141% 거든요 ㄷㄷㄷ
근데 ETH 상승장에 KSP는 횡보해서 조금 손해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언젠간 KLAY, KSP도 같이 오르지 않겠어요?

전 야수라 그냥 해봅니다.
아직 KSP가 소량이라 바로바로 채굴은 안되는데, 몇달간 이 재투자 작업을 매일 하다보면 정말 300% 넘는 APR을 얻을 수도 있겠죠?

다들 성투하시길..!!

Sort: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네~ 보상으로 받은 ksp를 다시 반반으로 만들어서 재투자하면 글케 된다는 뜻입니다.
거래수수료는 자동으로 풀 안에 쌓이고요. ^^

오 답변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재투자를 해야 하는거군요 ㅎㅎ

저도 매일매일 재투자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상당히 귀찮은 일인데
그래도 하루하루 돈이 쌓이는 걸 보는 건 즐겁더라고요 ㅎㅎ

오 매일 하고 계셨군요..! 저도 당분간 매일 챙겨봐야겠어요 :)

재투자 해서 시드 불리는거 좋죠 ^^

아직 재투자는 2일째인데 많이 불어나면 좋겠습니다 ㅎㅎ

엄청난 수익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