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의 진전...

그놈 어딨는지 조금씩 정보가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ㅎㅎ
유럽이나 동아시아 일 것 같다고 조언해주셨었는데, 정말이었네요 ㅎㅎ;
코로나 시국이니 거기 가만히 있으렴... ^^
조만간 방문하신댄다
이제 검찰 통해 법무부의 국제공조수사 요청만 하면
잡으러 가겠군요

경찰 내부에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주요 암호화폐는 추적 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BSC 나 좀 마이너한 토큰들은 그런 시스템이 없어서 볼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BSC 추적한 내용을 전부 정리해서 경찰에 드렸습니다.

이번 일이 잘 되면, 이 내용을 바탕으로 이런 암호화폐 관련 사기나 해킹에 대한 범죄 수사에 대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조금 힘써볼 생각입니다.
방법이 없는건 아닌데, 시스템의 부재와 개념의 생소함 때문에 잘 안됐었던 것 같기도...

Sort:  

좋은 소식이네요. ㅋㅋ
자료 모으고 추적 하는 일이 보통 일이 아닐텐데,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처음엔 좀 고생했는데, 지금부턴 거의 반복작업이라 괜찮습니다 ㅎ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제발 잡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까지 힘써보겠습니다 ㅎㅎ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시스템도 없고 해외공조수사로 범인 잡은 사례가 없어서 이번 일이 잘 되면, 앞으로 뭔가 달라질 것 같긴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