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이 생겼네요 (ft. BitAI begins)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비타이 입니다.

저도 드뎌 대문이 생겼습니다.

@heeyaa35 님께서 이렇게 비타이를 신격화한 뚱보 버전 뚱토르 비타이를 만들어 주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토르.png

제가 한 30kg 정도 살 찌우면 이런 모습일 거 같긴 한데,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배가 볼록 나온 거는 똑같네요. ㅎㅎ

조금 어려우신 환경일텐데, 이렇게 선물을 주신 @heeyaa35 님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사실 예전에 만들어 놓은 이 bitai 라는 계정을 복구해서 처음 봤을 때, 저는 적잖이 당황했었습니다.

bitai 라는 계정을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만들어 놓은 프로필 사진은 터미네이터 사진이고, sky net 이라고 적어 놓은 걸 보고는 과거의 제가 어떤 컨셉을 잡았는지 알 거 같았습니다.

바로 비트코인의 bit 와 인공지능의 AI 를 따서 BitAI 라는 이름을 쓰고 싶었다는 걸요..

이게 바로 스팀잇의 비타이가 탄생하게 된 배경이라면 배경입니다. ㅋㅋㅋㅋ

월요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모두 무탈하게 즐거운 한 주 이시길 바라겠습니다.

스팀 연금 가즈아~~~~


[4NewB]

오보토팅 설정 경험기 (ft. joviansummer)
스린이 SCTM 환매 경험기
TronLink Wallet 다중 계정 등록하기
메타마스크, 트러스트월렛 토큰 추가하기
Metamask 설치 및 BSC 메인넷 추가하기
표 작성 방법
스팀파워 임대하기
스코판 행운 뽑기 성공 그리고 적용 방법
스린이 스팀코인판 도전기
스린이 트론 동결 및 SR투표 도전기
스린이 tjcar 게임 도전기
스린이 JCAR 구독 신청기
스린이 tipU 스파 임대 도전기
넛박스 스파 임대 시 주의 사항
코린이 nutbox pnut 채굴 도전
스린이 UPVU 도전
스팀잇 Newbie 가 가장 먼저 읽어야 할 포스팅


[거래소 가입]

바이낸스 가입
연이율 12% 이상 네이버 링크 코인 투자
steem/스팀달러 거래 가능한 비트렉스 가입


[무료 코인 채굴]

파이 코인
TimeStope
Cow 토큰
아하 토큰 추천인코드 : 77000F
Metaverse 부동산 게임 Upland
xxblue NFT 플랫폼 사전등록시 NFT 지급
eagle 토큰
CIC 커뮤니티 사전 가입 이벤트

Sort:  

전부터 이름 멋있다 생각했었습니다^^

항상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올~오늘 야구 이벤트 주간 1등 하셨던데요?!?!? 축하드려요~🍗🍗🍗🍗🍗

그런 개인사가 있었군요.

글 쓰는 곳이다 보니 뭔가 컨셉을 잡고 싶었던 거 같습니다. ^^

@bitai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4.36%, voting power : 35.39%, steem power : 1802012.35, STU KRW : 1200.
@bitai staking status : 274 KRWP
@bita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7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26 KRWP [55215136 - a03f09e585dec242f2f6f540d2318e68af6e4eb2]

그런 깊은뜻이 ㅎㅎ

비타 500이 아닙니다. 아니라구요~~

오 비타님의 개인사.. 드디어 밝혀졌군요
캐릭터가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제가 진짜 저 덩치 였으면, 더 재밌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

오호!! 너무 맘에 들어욧!! ㅎㅎ@heeyaa35님 완전 능력자 이셨네요! 금손이시네요. ㅎㅎ

비타이님 완전 행복하시겠어용~ 컨셉 아주 좋은거 같아요~ 👍
그나저나 30kg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대문 완전 좋습니다. ^^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ㅋㅋ 뚱토르라니... 실제 모습과 비슷한건 아니시죠?

ㅋㅋㅋㅋ 절대 아닙니다. ^^

비타민 같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군요?! ㅎㅎㅎ

헉 ㅋㅋㅋㅋㅋㅋ. 비타민 이라니요. 비타 500도 아니라구요~ ㅋ

맥주만 보이네요 ㅋ

한 잔 하고프다~~

비 오지만 신나는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