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용산 가족공원bitai (76)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안녕하세요. 비타이입니다. 용산가족공원을 처음 가 봤는데, 꽤 크고 잘 해 놨더군요. [홍제동 5층석탑] [영전사 보제존자 사리탑] [미르폭포] 작은 폭포라 사진 상에 잘 표현이 안 되네요 [미르폭포 팻말] [밭] 허수아비가 마음에 들어 찍어 봤습니다 [손으로 만든 손] 제가 올려 드린 사진이 여러 분의 답답하고 아픈 마음을 달래 주고.. 사랑하는 마음만 가득 했으면 합니다. #zzan #krsuccess #marlians #aaa #dblog #actnearn #sct-kr #sct-freeboard #sct
start success go! go! go!
좋은 마음과 사진들입니다^^
스팀잇이 그래서 더 좋습니다. 좋은 마음들이 너무 많아서... ^^
우와 점심시간에 요론 멋진곳을!
뭔가 가슴이 확 트이는거 같네요
네. 연못도 2개나 있더라구요. ^^
스팀을 집어담는 손이군요 ^^
오호~ 그렇담 제 손이 되겠습니다. ^^
@banguri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banguri/5-13-again
사진 좋아요 ㅎ
눈으로 보는 건 더 좋았습니다. ^^
@dydwk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https://www.steemit.com/@dydwk/10-1
이런 공간이 곳곳에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bitai!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卡姐的温暖牌爱心早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