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용산 가족공원

안녕하세요. 비타이입니다.

용산가족공원을 처음 가 봤는데, 꽤 크고 잘 해 놨더군요.

[홍제동 5층석탑]

KakaoTalk_20210512_202054882.jpg

[영전사 보제존자 사리탑]

KakaoTalk_20210512_202054132.jpg

[미르폭포]

작은 폭포라 사진 상에 잘 표현이 안 되네요

KakaoTalk_20210512_202053158.jpg

[미르폭포 팻말]

KakaoTalk_20210512_202051814.jpg

[밭]

허수아비가 마음에 들어 찍어 봤습니다

KakaoTalk_20210512_202051039.jpg

[손으로 만든 손]

KakaoTalk_20210512_202050304.jpg

제가 올려 드린 사진이 여러 분의 답답하고 아픈 마음을 달래 주고.. 사랑하는 마음만 가득 했으면 합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좋은 마음과 사진들입니다^^

스팀잇이 그래서 더 좋습니다. 좋은 마음들이 너무 많아서... ^^

우와 점심시간에 요론 멋진곳을!
뭔가 가슴이 확 트이는거 같네요

네. 연못도 2개나 있더라구요. ^^

스팀을 집어담는 손이군요 ^^

오호~ 그렇담 제 손이 되겠습니다. ^^

사진 좋아요 ㅎ

눈으로 보는 건 더 좋았습니다. ^^

이런 공간이 곳곳에 많이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날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bitai!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卡姐的温暖牌爱心早餐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790.59
ETH 1577.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