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짱 2주년을 축하합니다

아… 이런 역사가 있었군요. 저는 아직도 정확하게 스팀짱이 어떻게 되는 건지 잘 몰라요. 사이트가 따로 있는 거 같던데 아닌가요? 스팀이랑 어떻게 동기화가 되는 건지도 모르고.. ^^ ㅎㅎ 조금씩 알아가겠죠 뭐. ^^이렇게 적어 주셨으니 링크 따라 들어가 봐야 겠어요. ^^ 감사합니다.

Sort:  

스팀짱 사이트는 https://www.steemzzang.com/ 입니다.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하세요. 글 작성하실 때 #zzan 태그를 넣으시면, 스팀잇 토큰 외에 zzan 토큰도 들어와요. 스팀짱 사이트에서 지갑에 가 보시면 zzan 토큰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헉! 그런거였어요? 그럼 스팀짱도 하이브 같은 거예요? 아닌가.. 둘은 다른가.. 에고.. 뭐 거기까지는 몰라도 될듯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비타이님~ ^^

사람들 얘기 하는 걸로 눈치를 까 보면 하이브도 비스한 거 였나 봐요. ㅎㅎ
하여간 zzan 토큰도 steem 이랑 교환이 가능하니깐 모아서 스테이킹 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