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그냥 일상 - 방역패스-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끼고 산지도 2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하필 그 당시에 카페를 오픈 한지라 날이 갈수록 힘이 들어가네요. ㅠㅠ

방역패스 때문에 참 말이 많은데, 집사람 카페도 말이 아닙니다.
들어오는 사람 마다 방역패스 확인을 해야 하니 일이 많이도 너무 많아지네요.
가게도 잘 안 되어서 직원도 줄였는데, 혼자서 이 것 저것 하다 보니 힘이 들어 합니다.

다행이 큰 아들이 휴학을 하고 조금이라도 도와줘서 좀 낫기는 한데,
이 놈이 가끔 사고를 칩니다. ^^

지난 주말에 방역 패스 때문에 화가 많이 났네요.
큰 아이 말로는 손님 보고 방역 패스 확인을 해 달라고 하니, 나이 드신 분이 보여 주기는 하는데 접종 확인을 하지 못하니 클릭 해서 다음을 보여 달라고 했답니다. 그랬더니 다른 데에는 그냥 넘어가는 데 여기는 왜 그러냐고 아이에게 소리 지르고 화를 냈나 봅니다.

제 잘 못 이네요. QR 코드 확인을 하면 편한데, 그걸 하나 빨리 해 주지를 못 했네요. 그래서 QR 체크 하기 위해서 바로 값싸고 작은 태블릿을 하나 구입 했습니다.

KakaoTalk_20220104_135557025.jpg

지금 하는 모든 정부의 정책은 사회적인 비용을 개인 사업자 에게 모두 부담 시키고 있습니다. 직장인 분들은 그렇게 크게 다가오지 않겠지만 소상공인들은 정부 정책을 잘 따르는 죄 뿐인데, 날이 갈수록 심해지는 떠 넘기기 식의 정책때문에 많이 힘드네요.

백신도 3차 4차 5차... 언제 까지 접종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상황인데, 언제 쯤 일상 회복이 될지 걱정입니다.

Sort:  

마음 고생이 너무 많습니다 ㅠㅠ

어서 코로나 사라지는 세상이여 오라~!

!shop

언제 올까요? ㅠㅠ

你好鸭,banguri!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炸大虾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가끔 사고는 쳐도 도와주는게 어딥니까! ㅎㅎ
이놈에 코로나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힘드네요!!
빨리 끝나길 바라는 수밖에... ㅠ

그러게요.
고맙죠.

독거노인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banguri transfered 1.17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7.27%, voting power : 29.12%, steem power : 1900451.75, STU KRW : 1200.
@banguri staking status : 1140.5 KRWP
@bangur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1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17 KRWP
Refund balance : 0.03 KRWP [60435067 - e37f699e2117de8d3c48dc653de63b3a7b633a6d]

코로나가 빨리 종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종하 아버님도 화이팅입니다.

아 그렇네요 ㅠㅠ 저는 미처 생각도 못 하고 있었는데,
QR 체크하는 태블릿 비용도 사업자 개인의 몫이네요... ㅠㅠ

진짜 어서 빨리 코로나도 사라지고,
정부에서도 제발 합리적이고 제대로 된 보상안을 마련해주었면!! ㅠㅠㅠ

QR 체크기 뿐만 아니라 각종 방역 물품, 방역비 등등
저희들 책임이죠.

만약 무슨 일이 벌어지면 영업을 못 하니까요. ㅠㅠ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있네요..
정부의 정책을 따라오게끔 하려면 발열체크 기계랑 QR 코드 리더기 등은 지원해줘야 하는데.. 정책이 아쉽네요..

저는조금 심하게 말해서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소상공인들이 떠 맡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ㅠㅠ

안쓰는 휴대폰으로도 가능한데..갠적으로 백신미접종자들에게 반감만사는정책인거 같기는한데..타당성도 있으니..불편하더라도 따르는게 나을거 같긴합니다.

휴대폰으로 하면 되는데, 좀 작아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연히 따라야죠.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생기는 사회적 비용을 왜 소상공인들이 책임을 져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뭘 잘 못 했다고...ㅠㅠ

jcar bp 1/7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