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메신져의 조작실수 ㅠㅠ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오늘 제 위의 매니저에게... 할 말이 있어서 메신저를 열었는데 기절할뻔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 지인에게 육아휴직하면 얼마 받냐고를 ㅋㅋㅋㅋㅋ 매니저에게 물어봤던 겁니다... 어쩐지 답변이 없더라 ㅠㅠㅠㅠㅠ 물론 메니저는 읽씹을 했지만... 속으로 무슨 생각을 했을지....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날짜를 보니 어느덧 2달이나 지났던데 ㅠㅠㅠㅠ 아 이불 킥 감인데........................ 어질어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실수를 하다니 하아... 진짜 ㅠㅠ 당장 휴직할 생각은없지만... 비장의 무기로 생각했는데... 무기가 노출된 기분입니다 ㅠㅍ

육아휴직은... 곧 1년 6개월로 늘어날 것 같아서 그때 써볼까 합니다 : )

Sort: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6/23
https://www.steemit.com/@pircoin/pir-623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ayogo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헉!! 모르고 지나갔으면 좋았을 텐데 참 난처하시겠어요 ㅋㅋㅋ
그냥 계속 아무것도 모르는 척 하셔야겠어요 ^^

ㅎㅎㅎㅎ
단톡방 , 메신져 ,앞만보고 흥분해서 이야기하기
모두 조심조심 해야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핵 공감되네요 ㅋㅋㅋㅋ

Daily Top 100 Witness Report
https://www.steemit.com/@future.witness/daily-witness-report-22-6-2022

@future.witness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저는 육아 휴직을 계획하고 있는 아요곰님을 부러워했을겁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