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의 접속 통계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오랜만에 steemit 사이트의 접속 통계에 대해서 문뜩 궁금했습니다.

약 2년 정도 전에 관련해서 체크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 당시에는

미국 유저들이 확실히... 강세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india 사용자가 많이 늘어났나봅니다.

유입 경로로 보면

검색을 통해 많이 오고 있습니다.

주된 키워드는

  • bitcoin
  • coin market cap
  • eth price

등으로 접속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래도 steemit에 읽을 꺼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과거 자료일 수도 있고)

방문수는 이정도 된다고 합니다.

가급적이면 매달 체크해보고 싶네요

  • 하이브의 경우

image.png

image.png

Sort:  

[US$80.50](▼16%)[SONGJING]SONGJING SJ-125E 제습기 / 송징 SJ-125E 제습기 / 36평적용 / 165W 고출력 / 대용량 물탱크 / 관부가

WWW.QOO10.COM

중국 사용자가 집계되지 않는게 신기하네요. vpn으로 접속해서 그런가봅니다

넵 아마도 그런 이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VPN으로 미국쪽으로 접속을 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ㅎ

하이브에는 한국인이 전혀 안보이네요...

몇분 계실 순 있지만....
비율적으로 낮은가 봅니다

아, 그리고 보니 중국이 안보였었네요.
VPN으로 접속했겠네요.ㅎㅎ

그렇게 예상됩니다 ㅎ
아예 안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