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M 채굴풀 소개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어제 SCTM 채굴풀에 대해서 함께 하실분들을 찾았었는데요. 어떠한 풀인지 설명을 좀 드리겠습니다. 현재 스팀코인판에서는 SCT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스왑을 하는 방법과 따봉을 받는 방법 그리고 SCTM을 이용해서 채굴을 하는 방법으로 나눠집니다. 그렇게 해야만 SCT를 얻을 수 있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SCTM을 이용한 채굴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SCTM을 스테이킹 하게 되면 매일 램덤하게 SCT를 채굴하게 됩니다. 다만 이 채굴은 SCTM을 얼마나 스테이킹 하느냐에 따라 그 확률이 바뀝니다. 즉 다르게 말하면. SCTM이 많으면 많은 SCT를 캘 수 있지만 SCTM이 적다면 SCT를 캐는 것이 매우 낮은 확률이 됩니다. 일정 이상의 SCTM을 보유 해야 한다는 것이죠. 이것은 SCTM을 구매하기 위한 장벽이 됩니다. 왜냐면 어느정도 스테이킹 하지 않으면 SCT를 캘 수 없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래서 제가 하고자 하는것이 이 SCTM을 위임 받아서 풀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관련 풀들이 있었고, 현재는 모두 해제가 되었기 때문에... 다시 시작을 해보는 것입니다. 혹시나 소량이라도 SCTM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함께 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

저는 7559.171 개의 SCTM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께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sctm.pool 로 SCTM의 위임을 부탁드립니다.

  • 매달 1일 SCT 정산
  • 매달 1일 KRWP 정산

SCTM을 보유한 분들에게 KRWP가 매달 1일에 정산되기 떄문에 1일에 정상됩니다. 당분간은 수동으로 좀 진행하다가 자동화 예정입니다.

보다 높은 수익률을 위해 채굴되는 SCT는 파워업을 하고 그것으로 SCT보팅을 실시하고, 말일이 가까워지면 파워다운 후 분배 하는 시스템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izzul26 @parkname @jstory @maikuraki @yonggyu01 @hirue @jsquare @happypray @shrah011 @oldstone @powerego

SCTM 위임 방법

  1. https://steem-engine.net 로그인 후 wallet 클릭

대상 : sctm.pool

Sort:  

저는 내일 참여 하겠습니다.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부자다..

@ayogom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7.82%, voting power : 57.81%, steem power : 1845101.98, STU KRW : 1200.
@ayogom staking status : 1270 KRWP
@ayogom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27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8.73 KRWP [57432513 - ca63d6e2b4ed392d7de8c15c7af7f07a342eaebf]

최근 소량의 sctm을 스테이킹 했는데 제가 느끼는 체감적인 변화가 없어서 왜그런지 궁금했는데요. 포스팅에서 설명한 채굴프로세스를 보니 이해가 가네요.

저는 언스테이킹이 완료되는데로 풀로 위임하도록 할게요.

스테이킹 상태에서 위임 하시면 되옵니드앙~!

참 그러네요..제가 잠시 착각했어요...감사합니다..

위임 했어유~!
흥해랏~! 💙

!shop

你好鸭,ayogom!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上海人的回忆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sctm.pool로 위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임했어요

delegate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