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PC

아들이 중학생이 되면서
컴퓨터 컴퓨터 노래를 불렀다.
비록 10살 넘었지만 아직 쓸만해서 버티고 있었는데
중학생은 온라인 수업도 뭐가 다른지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고 뭐도 안되고
그래서 지난 주말에 하나 사줬다.

03076A34-7551-486E-9E83-2D818C8EDDB7.jpeg

남편이 아들이랑 주문하고 돌아 와서는

묻지도 않았는데

씨피유가 라이젠파이브버미어오천육백엑스로 했고
식스코어 십이스레드로 했고
메모리는 삼성 디디알포 십육기가라 용량이 크며
아들이 롤게임한다고 해서
메인보드 아수스 뭐시기뭐시기로 했고
에스디디는 골드 피삼십일로 했는데 오백기가라고
그래픽이 이기가로 좀 아쉽지만
나중에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하면 원신도 할수 있고
중딩 아들 사용하는데 문제 없을듯 하다며..
주저리 주저리..

뭐라는 거야..

됐고,

얼마줬는데??!?!?!?!?!?

라고 하니 3개월 할부로 했다며 말을 아끼네..

아들이 좋다면 된거지.

Sort:  

start success go! go! go!

ㅋㅋㅋㅋㅋㅋ 뭔가 되게 어렵네요. 숫자를 한글로 써 놓으니 ^^

흠..병헌님은 다 아실꺼 같은데요. 🤔

숫자를 한글로 써 놓으셔서 눈에 안 들어와요. ㅋㅋㅋㅋ

코인채굴땜시 그래픽카드와 ssd 하드등이 금값이 되어가지고
ㅜㅜ 전 아직 컴퓨터 바꿀생각도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나중에 그래픽카드 업글을 위한 큰그림으로 잘 고르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픽 카드 가격이 너무 올라서 판매자분이 그렇게 추천하더랍니다 가격 좀 내려가면 업글하라고..그런 조언 좋아요👍

아항 추천을 잘 받으셨군요 ㅎㅎㅎ

아들이 좋다면 된거죠 ㅎㅎ

공부도 더 열심히 할 거에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