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극장밋업 인증

in #herstor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허스토리 트위터] https://twitter.com/herstory_bot
트위터를 통해서 개봉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허스토리를 극장 밋업을 통해 봤습니다.

동네에서 나홀로 보고 나왔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했는데...
여럿이 함께 보는 영화는 또 오랜만이네요. ㅎㅎ
단체 관람은 아마 10년은 넘었을듯... ㅋ

배우의 연기력은 물론이고 각 인물의 배치와 이야기의 진행, 캐릭터의 성장 과정까지 아주 훌륭한 영화였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덕분에 얼굴이 소금기 범벅이 되었어요.

ㅎㅎ

물티슈나 손수건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20180629_203442_HDR.jpg

영화 끝나고 받은 네임텍과
퀴즈 상품으로 받은 손수건 인증샷.


덧1, 치킨집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고인물!

덧2, 옮겨간 술집 : 잠자는 사람, 취한 사람, 도망가고 싶은 사람... 그걸 지켜보는 나

덧3, 찜질방에서 르캉(@lekang) 잠잘 때 나 혼자 사 먹은 거 : 미숫가루, 메추리알, 치즈 들어간 소시지?

Sort:  

고인물고인물고인물 ㅋㅋㅋㅎㅋㅎㅋㅎ

고인물!!고인물!! ヽ(`Д´)ノ

도망가고싶은사람....

그러고보니 도망가는 고참을 내가 붙잡았고나-_-a
쏴리...;;
담부터는 알아서 각자 도망갑시다.

아 !! 캐스팅만 봐도 재밌을것 같은 영화네요 ! ^^ 좋은 밋업도 하시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셨을것같아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옥자님도 나중에 꼭 보시길 바랍니다. :)

이렇게 어울리는 것도 잼날 듯 해요^^

밋업 재밌어요. ㅎㅎ

그 위에 여러 글들보다 덧1,2,3이 너무 재미있는데요?ㅎㅎㅎ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죄송했습니다. 댁에는 잘 들어가신거죠? 다음에 또 봬요 환백님!

@str7motor님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미남이시라 더더욱 ㅎㅎ
고참님 초코님 두 분이 일찍 빠지신다기에 기회를 봐서 같이 묻어가려고 했는데-_-;
그 두 사람과 3차까지 달릴 줄 몰랐네요. ㅎㅎ
담에 또 뵙겠습니다. :)

앜ㅋㅋㅋㅋ 이래서 라인이 중요한가 봅니다.... 고생하셨어요 정말!

환백님도 잘 생기셨어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인물ㅋㅋㅋㅋㅋ르캉 잘때 저걸 다 드시다니..예전 다이어트 하시던 모습이랑은 너무 다른데요ㅋㅋ

고인물 드립이 나오니 ㅋㅋㅋ 고인물로 폭주! ㅋㅋㅋㅋㅋㅋ
원래 겨울-봄 사이에 다이어트하고 여름에 즐거워야 하는데 -_-;
뭔가 여름-가을에 다이어트하고 봄부터 다시 찌는 패턴이 이어지네요. ㅎㅎ

영화본지도 꽤됐네요... 슬픈영화라.... 눈물좀 쏙빼러 저도 한번 가바야 겟습니다...

@gomyh16님 안녕하세요.
상영관이 줄어들고 있다니 -_-;
빠르게 꼭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아웅! 재밌게 읽었어요! 극장 밋업 여러분 포스팅에서 봤지만 그래하늘님의 글이 젤 웃겨요 ㅋㅋㅋㅋㅋ

@energizer000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제 짧은 글이 재밌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감동과 디테일은 다른 후기에 넘기고ㅎㅎ
재미를 맡겠습니다.(?)

영화보면서잘울어서 두루마리한통가져가야겠는데요ㅎㅎ

ㅎㅎ.
후기 기대하겠습니다(?)ㅋ

흑흑 감수성 풍부하신 환백님 허스토리 2차 찍으러 가셔야죠 :)
그나저낰ㅋㅋㅋㅋㅋ허스토리 봇 링크 감사합니다 :) (저의 고군분투가 보이십니까 그것은 애정이지요)

@juheepark님 안녕하세요.
놓친 십여분 찾으러 다시 가야죠. ㅎㅎ
요즘 트위터에 허스토리로 핫하네요.
빠르게 백만 관객으로 이어지길.... :)

백만이라니..ㅋㅋ 영화 안 보고 다닌 티가 나네요.
천만 관객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