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 Stop! 마우스에서 손떼!]덕봉이 보고 가세요♡

in #hellocrypto7 years ago


Hi~ there : )
My name is Dukbong
nice to meet you♡


오빠 나 뭐 바뀐거 없어?동공지진 일어나는 소리가 들린다...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Jinnie입니다.
요즘... 컴퓨터를 배우는데 푹~ 빠져버려서...덕봉이에게 미안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얼른 덕봉이에게 생명을 불어넣어줘야 겠다는 생각이 머리에 빡!
오늘 집에 들어오자마자 노트북을 켜고 바로 불족발을 뜯었습니다ㅎㅎㅎ
배고파서 그림을 그릴수가 없겠더라고요...헤헤
가족과 함께 족발을 뚝딱 하고 다시 노트북에 앉아서 그림을 뚝딱뚝딱 그렸습니다♡
역시 배부른건 행복한것이여.....

완성한 그림들 중 제가 좋아하는 그림 몇가지를 보여드릴께요!!
(움직이는 덕봉이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ㅠㅠ)

KakaoTalk_20180315_155658790.png

저는 이게 너무 귀엽더라고요....자화자찬




KakaoTalk_20180315_180250695.png

탈을 벗고 울음을 터트린 덕봉이...거울 봤나?



많은 분들이 조언을 해주신 덕분에 덕봉이가 진화를 했어요!! 감사합니다 ( _ _)
근데 감사한건 감사한거고...

오빠는 나 바뀐거 없냐고 물어봤는데 왜 대답이 없어? 어? 입을 꼬매셨나? 응?



자꾸 그런식이면 덕봉하르트로 변신해서 돌진해버린다!!!!

덕봉이 초장기 모습


덕봉이 진화 전 모습

Sort:  

그림 너무 잘 그리시네요ㅎㅎㅎ
저도 위에 그림이 좀더... 귀여운것같아요ㅋㅋㅋㅋ

그쵸 ㅎㅎㅎ
???저게 정말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덕봉이가 화장을 좀 옅게 한거 같은데요? ㅋㅋ

ㅎㅎㅎ화장 옅게 하니까 뭔가 더 자연스러워 졌나용???ㅎㅎㅎㅎ

좀 더 순딩해진 느낌이랄까요 ㅎㅎ

순딩순딩한 덕봉이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으힛 ㅎㅎ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ㅎㅎ

꺄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카x 이모티콘에 출시해보시는건 어떨지ㅎㅎㅎㅎㅎ

앗.......준비가 되면 한번 ....도전을...해보려고요.....
근데....흑흑인기가 없으면....저만 써야죠 뭐...ㅠㅠㅠ

덕봉이 팔길이가 정상이 되었군요
더 귀염귀염해 졌네요 ;D

KakaoTalk_20180308_154943496.jpg
요정도의 팔길이를 가진 덕봉이도 있어요 ㅎㅎㅎㅎ



바....바뀐 곳.....?? 음......

그....그림자가 생겼나....???

오빠...우리 헤어져!
어떻게 모를수가 있어! 허...진짜....
벌써 식었지? 그래? 그런거지? 허!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야밤에 객기를....부려봤어욬ㅋㅋㅋㅋ

역시 그림 잘그리시네요ㅎㅎ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재밌는거 많이 올려주세요!!ㅎㅎㅎㅎ

앞으로 많은 웃음드리도록 노력할께요 자주 찾아와주세요ㅋㅋㅋ

덕봉하르트? 보고 싶네요~~~ 궁금해요~~ 변신해주세요~~

얼른 그려야되는데...요즘 ㅠㅠㅠ흐엉...그림을 그릴 시간이 별로 없어서 ㅠㅠ
구상만 해놨어요!! ㅎㅎ

ㅋㅋㅋ 아 귀여워🙈
귀여운 그림체를 좋아해서 쓰담쓰담하고 갑니다 :)

@songvely님의 심장을 빡! 하고 칠 수 있는 덕봉이로 진화해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

점점 귀여워지네요!!ㅋㅋㅋ저도 궁금해하는 덕봉이가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ㅎ궁금해 하는거 스케치할때 부터 귀여웠는데 제대로 색을 칠하니깐 더 귀여워요..허...♡

갈수록 그림이 너무 귀여워 지네요~!ㅎㅎ
앞으로 더 귀여워 질라나요?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봉이는 움직이니까...아마 한번더.....
1123.PNG
아직 하나 남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