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소주 생각날 때 마산 호야 메기 매운탕 정말 최고입니다.

in #hellocrypto6 years ago

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기 매운탕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2009년 처음 마산왔을때 이 집에 가보고 너무 반해서 그 뒤로 자주 가게 되더군요. 지금은 아예 이 집 근처로 이사를 와 버렸답니다.

image.png

2009년 당시 메기매운탕 소자 가격이 20,000원 이었는데 세월이 흘러 33,000원이 되었네요. 그래도 회도 한접시 나오고 양이 엄청 많은게 소자로 4명까지도 먹을 수 있답니다.

image.png

서비스로 나오는 회 한접시 퀄리티가 이렇습니다. 저는 회가 먹고 싶을때 종종 포장해서 집에서 소주한잔 하며 먹습니다. 혼자 먹기엔 양이 많은데 요즘 아들도 회를 좋아해서 같이 먹는답니다.

image.png

개인적으로 메기 매운탕은 메기 머리가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생긴건 좀 적응 안되지만 소주와 함께라면 그 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지요.

image.png

지인들이 마산을 놀러 오게 되면 꼭 호야 메기 매운탕에 가서 먹거나,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는답니다. 메기 매운탕에 반한 친구는 포장을 해서 가져 가기도 한답니다.

정말 호야 메기 매운탕 근처로 이사오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저처럼 인생 맛집이라 거기 근처로 이사 가서 사는 사람이 또 있을까요?? ㅎㅎ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로 70
전번 : 055-244-9433
상호 : 호야메기매운탕

Sort:  

서비스 회양이 정말 많네요 하.. 회 먹다가 좀 비릴 때 즈음에 메기 매운탕 한숟가락에 소주 한잔이면.. 그날 만큼은 스트레스가 다 풀리지않을까.. 합니다

네 양도 양이지만 정말 회를 맛있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회가 굵직하지만 입에서 녹는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로 7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감사합니다~

와진짜괜찮네요! 서비스회량이 ㄷㄷ
고퀄이예요!

네 회를 굵직하게 썰어주시는데 정말 식감이 좋아요 회만으로도 두당 소주 1병씩 비우고 매운탕 먹습니다 ㅎㅎ

헉..회가 정말 서비스인가요????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ㅎㅎ

네 매운탕도 매운탕이지만 회 한접시도 정말 푸짐하고 맛있답니다

가성비가 끝내주네요.
소주를 부르는 매운탕과 회~! 캬~~!

네 정말 한번 가보면 반해서 자주 찾게 된답니다
손님들 집에오면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크..진짜 소주가 저절로 생각나는 반찬이네요

네 정말 최고의 술안주 입니다

메운탕 때문에 이사하신분은 처음인데요 ^^
저는 신랑하고 연애시절.. 김포쪽으로 매운탕 먹으러 많이 다녔어요.. 직접 수제비 떠먹는 곳이었는데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옛생각도 납니다~~

ㅎㅎ 그렇죠?? 어쩌다 보니 매운탕집 옆으로 이사해버렸습니다 ㅎㅎ

여기도 매운탕에 수제비가 들어가는데 수제비 정말 맛있어요

와 대박 33,000원에 소자 매운탕에 회까지 ㄷㄷ

4명이서 딱 소주 까기 좋네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말 촤고입니다
단지 둘이가면 항상 남기기에 더 작은 메뉴 있으면 하는게 아쉽네요

이사까지..??
전 매운탕 사진 구석탱이 초록병 ‘좋은데이’가 눈에 띄네요~ ㅎㅎ

ㅎㅎ 그렇게 됐어요 이사할곳 찾을때 메기매운탕집이 크게 영향을 끼쳤답니다 ㅎㅎ

아 저도 얼큰한 국물 먹고 싶네요~ 속이 다 풀릴것 같아요 ㅋㅋ

네 정말 최고입니다
주말에 맛있는 음식 드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57.77
ETH 2554.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