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 한명이 형이기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번 남자 엉덩이 두드려 줘...ㅠㅠ

찌니형을 괴롭히는 미파형의 미래.gif

정신차리십쇼 ㅎㅎ

blockchainstudio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gsr-io에 대한 오해 - 스팀에게 gsr-io는 programmatic 매도 대행업체입니다.

추억의 mipha대문ㅎㅎ 이 때만해도 스팀잇 참 재밌게 하던 때였던 것 같습니다^^
lovelyyeon님의 [덕후의 투자][STEEM] #능력 : 2가지 의문과 1가지 본질의 ...

blockchainstudio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카카 오마주] 우울할땐 웃고 가자구요^^ @mipha 겔러리 < 반말주의>

저도 오늘 문득 mipha님 생각났는데. 진짜 천재ㅠㅠ 그 시절이 그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