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멋지네요. 영어 첵 읽고 글쓰는 것은 넘사벽. ㅎㅎ

고맙습니다. 전 운동신경이 꽝이라 그쪽이 넘사벽이에요. ㅎㅎ

목표 꼭 이루시길요~~ 2020년 숫자가 참 예뻐요. 제가 숫자 2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고맙습니다!
2020은 진짜 숫자가 맘에 쏙 들어요. :)

스팀잇하기가 계획이라구요? 이건 이제 일상 아닌가요? ㅎㅎ
전 그냥 무계획인데...ㅋㅋ 역시 브리님은 다르시네요!

그렇군요. 스팀잇은 그냥 일상이네요. ㅎㅎㅎ
계획을 세워도 다 지키잔 않지만, 그래도 새해가 되면 꼭 하게 되더라고요. ^^

불이님 계획 멋지네요! 올 한 해도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

저도 책과 가까워져야하는데 작년엔 좀 더 멀어졌던것 같네요. 브리님의 글을 보니 저 자신에게 반성하게 됩니다.^^ 하하하
브리님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활기찬 새해 시작하시길! :)

새해 목표가 전부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전 지난해 실패했던 로또 1등을 다시 올해 재도전!!

Posted using Partiko iOS

그건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676.24
ETH 1617.6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