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 멋지네요. 영어 첵 읽고 글쓰는 것은 넘사벽. ㅎㅎ
고맙습니다. 전 운동신경이 꽝이라 그쪽이 넘사벽이에요. ㅎㅎ
목표 꼭 이루시길요~~ 2020년 숫자가 참 예뻐요. 제가 숫자 2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고맙습니다! 2020은 진짜 숫자가 맘에 쏙 들어요. :)
스팀잇하기가 계획이라구요? 이건 이제 일상 아닌가요? ㅎㅎ 전 그냥 무계획인데...ㅋㅋ 역시 브리님은 다르시네요!
그렇군요. 스팀잇은 그냥 일상이네요. ㅎㅎㅎ 계획을 세워도 다 지키잔 않지만, 그래도 새해가 되면 꼭 하게 되더라고요. ^^
불이님 계획 멋지네요! 올 한 해도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
저도 책과 가까워져야하는데 작년엔 좀 더 멀어졌던것 같네요. 브리님의 글을 보니 저 자신에게 반성하게 됩니다.^^ 하하하 브리님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활기찬 새해 시작하시길! :)
새해 목표가 전부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전 지난해 실패했던 로또 1등을 다시 올해 재도전!!
Posted using Partiko iOS
그건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와... 멋지네요. 영어 첵 읽고 글쓰는 것은 넘사벽. ㅎㅎ
고맙습니다. 전 운동신경이 꽝이라 그쪽이 넘사벽이에요. ㅎㅎ
목표 꼭 이루시길요~~ 2020년 숫자가 참 예뻐요. 제가 숫자 2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고맙습니다!
2020은 진짜 숫자가 맘에 쏙 들어요. :)
스팀잇하기가 계획이라구요? 이건 이제 일상 아닌가요? ㅎㅎ
전 그냥 무계획인데...ㅋㅋ 역시 브리님은 다르시네요!
그렇군요. 스팀잇은 그냥 일상이네요. ㅎㅎㅎ
계획을 세워도 다 지키잔 않지만, 그래도 새해가 되면 꼭 하게 되더라고요. ^^
불이님 계획 멋지네요! 올 한 해도 응원합니다 :)
고맙습니다! :)
저도 책과 가까워져야하는데 작년엔 좀 더 멀어졌던것 같네요. 브리님의 글을 보니 저 자신에게 반성하게 됩니다.^^ 하하하
브리님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활기찬 새해 시작하시길! :)
새해 목표가 전부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전 지난해 실패했던 로또 1등을 다시 올해 재도전!!
Posted using Partiko iOS
그건 저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