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1012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1012 1. 어제 감사한 일 HR 미팅 기대했던 결과는 못 얻었지만, 진행되는 과정과 결과가 전달되는 방식이 참 인격적이고 좋았음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오늘도 점심 약속 오늘은 전 직장 한국인 동료들과 간만에 만나기로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여행에는 역시 길동무 일상이 여행이라면 동료들은 여정중에 만나는 길동무와 같은 듯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우리 회사도 옛날엔 HR미팅이 아무 의미가 없던지 아니면 잔소리의 장이었다면 요즘엔 그래도 예전보단 많이 좋아진듯 합니다. (제가 팀장 되서 그런가...ㅋㅋ)
팀장님!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