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804
1. 어제 감사한 일
새로운 쇼
지금하고 있는 프로젝트도 좋지만, 가능하면 지금 제작중인 애니메이션 쪽 일을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다음주까지 마무리하고, 다다음주부터는 새로운 쇼에!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지식나눔 다섯번째
어느덧 다섯번째 시간, 보람도 있지만 살짝 힘들기도 한데 힘을 내어...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좋아하는 일
새삼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감사한 마음
새로운일을 그것도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셨으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gyed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한다는거 정말 축복인데 ^^ 축복받으셨네요
감사합니다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물 많이 드시고 시원하게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