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527

in #gyedo-min5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5-04 at 10.09.06 AM.png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527

1. 어제 감사한 일

첫번째 투표

6월 5일에 캘리포니아 주지사, 상원, 하원의원 및 각종 주민발의안 선거가 있는데 저희는 우편으로 투표하겠다고 등록을 해서 투표용지를 받아두었어요. 출국하기 전에 어제 아내와 함께 앉아서 처음으로 투표를 해서 발송! 주말이라 아직 우체통에 있겠지만 그래도 뭔가 뿌듯하네요 ^^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이제 오늘 밤 출국

1주일의 짧은 일정으로 저 혼자 한국에 다녀옵니다. 빠트리는 것 없이 잘 챙겨서 늦지 않게 공항으로!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혼자만의 여행, 여유롭게

아내와 아이를 두고 혼자 가는 여행이라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은데, 걱정말고 잘 다녀오라는 아내의 격려처럼 여유있는 마음으로 잘 다녀오길.

Sort:  

한국 오시는군요. 한 번 뵈면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이번 주는 이사 문제로 정신이 없고 다음 주는 출국이라... ㅠㅠ 아, 계도님이 엄청 바쁘실 수도 있겠네요ㅋㅋ

저도 뵙고 싶은데 일정이 많이 짧아요... 성남/판교/잠실 이 근처에만 주로 있을 것 같네요.

역시 바쁘실 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중간 지대에서 뵙기로... 하와이?

하와이 안가봤는데 이참에 가보나요? ㅎㅎ

모처럼 한국방문이시겠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

오.. 첫투표신가요? 한국 잘 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한국 오시네요 ^^ 바쁜 일정이겠지만

잼나게 꽉찬 하루하루 보내시다 가시길 바래요~~

감사해요~

한국 방문 일정이 엄청 빡빡할것 같아요.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맛난것도 많이 드세요~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우와 한국에~!.
한국에서 즐거운시간보내다 조심히 가셔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계신 분을 한 번도 만나본 적이 없는데, 괜히 계도님 한국에 오신다니 만나야 할 것 같은 기분이... 일주일이면 긴 것도 같은데, 일주일을 빼곡히 채워야 할 만큼 바쁜 일정으로 오시는군요. 건강도 챙기시고, 간만에 즐거운 나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도 다들 뵙고 싶은데 짬이 날까 모르겠어요 ^^

한국 잘 다녀오세요. ㅎ 아이들과 떨어지는 게 쉽지 않죠. 저도 올해 한국을 한 번 가야하는데 애들을 두고 가자니 좀 그래요 ㅎ

네. 혼자 가는게 마음이 좀 그래요 ^^

서울! 어서 오셔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