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맘대로 CG회사소개 #0

in #gyedo-cg6 years ago

이제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저는 지금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에서 일하고 있고 그전에는 디즈니에서 일했잖아요? 그리고, 한국에서부터해서 컴퓨터그래픽스 업계에서 일한지도 이젠 20년이 넘었네요. 그러다보니 이쪽 업계 회사들에 대해서 관심도 많고, 알게된 점들도 좀 있고 해서요, 제가 일하고 있는 컴퓨터그래픽스 분야의 유명 회사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면 재밌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ILM, Pixar, Disney Animation, DreamWorks Animation 등 영화 시각효과 (VFX, Visual Effects) 회사나 애니메이션 회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시작해볼까 합니다.

이런 회사들은, 언제,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고, 어떤 영화들을 제작했으며 또 어떤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2018 @gyedo

Sort:  

기대감 가득 안고 다음글 기다릴께요 ^^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언제 쭉 몰아서 읽어봐야 할 계도님 글들 ♡
그전에 마감부터...^^

천천히 읽어 주세요 ^^

엄청 궁금합니다ㅎ 그 이야기 꼭 들려주세요 :-)

넵, 열심히 ㅎㅎ

스티브 잡스가 픽사 소개하던 영상이 기억에 남아요. 토이스토리 1이었나요?

아 저는 못본 영상 같아요 ^^

오호 궁금해지네요.

관심 감사해요 ^^

너무 재밌을것 같습니다 ㅎㅎ 기대됩니다 !

재미 있으시면 정말 좋겠어요 ^^

오호 기대가 됩니다!!!

살짝 부담도 되네요 ^^

완전 궁금하고 계도님 연재 기대됩니당+_+

우와, 열심히 써볼게요 ㅎㅎ

(╹◡╹)새 시리즈의 시작이네요 ~ 두둥!

재미있는 시리즈가 되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3935.74
ETH 2749.1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