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위해 건배

in #gunbae7 years ago

겁나 멋지시네요
소름돋습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안되었지만 버니사건부터 알고있으니 몇개월 사이가 정말 우리 kr에 다이나믹했던 시기였던것 같네요

미국에서만 사셨다니 한글 쓰시는것만 봐서는 진짜 놀랍네요. 저보다 한글로 글솜씨가 더 좋으시니 많이 반성해야겠습니다.

Sort:  

멧초이님 정말 다이나믹 했죠 ㅎㅎ 이 정도 한글 쓰기 KR 되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글 와이프 에딧 찬스를 많이 받습니다.

아내분은 한국에서 사셨었나요?

네 와이프님은 한글 선생님 입니다.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나와서 한국말 더 편해 합니다 ㅎㅎ 저는 짧게는 자신 있는데 길게는 좀 많이 엉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