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그런 날...

in #growthplate6 years ago

image.png

그냥 울컥...
눈물이 나는 날

볕 좋은 하늘 아래서
웃는데

눈물이 나는 날
그런 날...

아무것도 알고싶지 않은데
나도 모르게 알게 되는
그런 날...

아니라 부정하지만
이미 알고 있기에

그냥 웃으며 눈물짓는
그런 날...

그냥 그런 날...

growthplate-steemit-@illluck.jpg

Sort:  

필승! 상병 크립토 @hellocrypto입니다 :) 보팅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보팅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그런 날이 있죠...
저는 어제 그랬네요...조촐하게 혼자 기분 낸다고 막걸리 한잔 하고...ㅋ
그냥 그런, 괜히 기분 좋은 날이 있기리 바라며...^^

감사해요~😊😊
그냥 좋은 날도 있지요~

저는 그럴때 아무 생각없이 게임을 해요. 단순한 걸로 한참을 하고 나면 조금은 낫더라구요. 어흑. 힘내세용 ~

저는 오늘 한잔을 할거 같아요~😋😋

😔
가끔은 그냥 펑펑 우는것도 약이 됩니다.

그냥 그런 날이예요...
펑펑울지는 못하는데 눈물 짓게되는...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고,
웃어서 행복하거라고 했습니다.
재미있는 티비 프로그램도 도움이 되겠네요 ^^

제가 좋아하는 말이예요~😊😊

나중엔 오늘을 추억하며 이런 날도 있었구나 하면서 웃을 날이 오길 바랍니다. 이런 날엔 어떤 말로든 위로가 안되더라구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오늘도 잘 버텨냈어요. 토닥토닥

고마워요

그런날.. 저는 일부러라도 공포나 슬픈 영화로 스트레스를 날립니다~

방법은 찾기 나름이죠😊😊

정확히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으나
뭔가 공감이 가네요 ㅠㅠ
그런날, 그런날 눈물이 나면 눈물이 나게 놔두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그냥 그런 날인데...눈물이 막 나는 그런 날은 아니네요

누구나 그런날이 잇나봐요 아직 저는 그런 시간을 이겨내는 방법을 찾지는 못해 그래 또 왔구나 이녀석 받아들이게된 것 같아요 어느날 찾아오는 삶의 일부로.. 화이팅입니다 ㅎㅎ

받아들이는게 쉽지 않은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