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 인사이트] 모든 일에 때가 있다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image.png

새 비트맵 이미지.jpg

검색 포털 속에는 '지식'이 있습니다.

뉴스/신문 속에는 '정보'가 있습니다.

성경 속에는 '지혜'가 있습니다.

지식을 얻기 원한다면 검색 포털에 들어가면 됩니다.
다만, '진짜 지식'과 '가짜 지식'을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보를 얻기 원한다면 뉴스/신문을 보면 됩니다.
다만, '진짜 정보'와 '가짜 정보'를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지혜를 얻기 원한다면 성경을 펼쳐보면 됩니다.
다만, 지혜를 사모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지식'과 '정보'는 여러분들의 몫에 맡기고
성경 속에서 발견한 '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은 '지혜'라고 생각합니다.

'돈'은 쉽게 빼앗길 수 있지만 '지혜'는 쉽게 빼앗길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날마다 '지혜'를 사모합니다.

그리고 '지혜'를 통해 '진짜 지식'과 '진짜 정보'를 분별하려고 늘 노력합니다.

오늘도 성경을 읽으며 발견한 '지혜의 말씀'을 여러분들과 공유합니다.

'쉽게 빼앗기지 않는 지혜'의 말씀이 여러분의 인생 길을 더 밝게 비추어 주길 소망합니다.


모든 일에는 '태양을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어두운 터널을 지날 때도 있지만,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난 후 밝은 태양을 보게될 때가 곧 올것입니다.
곧 보게될 밝은 태양을 사모하며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일에는 '최적의 때'가 있습니다.

'공부를 할 때', '일을 할 때', '결혼을 할 때', '양육을 할 때', '휴식을 취할 때' 등

'정해진 때'는 없지만 '적절한 때'는 있는듯합니다.

늘 '기회'가 있을 때 '기회'를 잡으시는 여러분 되시길 응원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보팅을 하고 댓글을 달고 리스팀을 할 때가 아닐까요? ㅎㅎ
(죄송합니다..)

.

Sort:  

인생을 잘살려면 때를 맟추어야 된다고 하는 말이 맟는것같네요
지인중에 한사람말이 생각나네요
물 들어왔을때 배띄워라 ㅎㅎ
오늘도 잘봤습니다~~

넵 물들어올때 노를 저어야죠^^

모든 것에는 흐름과 때가 있는 것이군요. 기다림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네요.

넵 모든 것에는
'씨를 뿌릴 때'
'열매를 거둘 때'
'최적의 시기'가 있는듯해요^^

좋은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요즘 그런 적절한 때를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져. 좋은 말씀이네요

aromi님은 잘하실거라 믿어요^^

기회를 잡으려면 준비되어 있어야한다는 걸 깨닫죠 ㅜㅜ

네 맞아요^^
준비가되있어야기회도잡을수있죠~~

지식으로 지혜를 얻는 것에는 한계가 있죠 :D 이론과 실제의 차이라고 할까요?

네 맞습니다.
이론이 제대로된 실제로 이어지려면
지혜가 필요한듯해요^^

그리고 그가 그랬다. 지혜의 완성은 사랑이라고
네, 제가 그랬습니다, 아는 체도 좀 했고요. 님의 글 읽기 전에 다른 글 읽고 보팅 했는데 0.10이나 올라가네요. 그리고 님의 글에 보팅했는데 빵이네요. 아, 열 받네요. 어쩌다 한번씩 0.10이 나오는데 대부분은 빵 아니면 0.01이니😪😪😪

괜찮습니다^^
빵이면 맛있게 먹으면되죠ㅎㅎ

[잠 9:10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잠언 1:7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늘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 지혜로운 자는 그 때가 언제인지 알며 그것을 준비하는 사람이죠

좋은 말씀 공유 감사해요^^
오늘도 지혜를 얻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그걸 시절인연이라고 하지요. 언젠가 법정스님의 글속에 시절인연에대해 쓰셨던 게 있는데 찾아봐야겠네요. 그때 혼자 쫒아다니던 그녀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었는데 아련하군요.^^

지나고나면 다 추억이죠^^

그 기회를 잡기 위해 우리는 늘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것이죠... 언젠가는 햇볕을 볼 날이 옵니다 감사합니다

햇볕볼날이 얼마남지 않은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