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30] 새로운 가치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in #growthplate6 years ago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함축적이고 임팩트 강한 글 쓰는 게 더 힘들죠^^

긴글보다 짧은 글이 에너지가 더 많이 소요되는듯해요ㅎㅎ

새로운 가치는 이질적인 것들을 적절히 융합함으로 또다른 경쟁력있는 가치를 만들어낸다. 요즘은 융합이 대세입니다.

냥이/시/음악의 융합이 대세이죠^^

ㅎㅎ! 그런가요?

오늘도 어록 잘읽고갑니다!!ღ'ᴗ'ღ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질적인 것들이 만나서 잼뱅되는 경우도 있죠. ㅎㅎ

넵 잼뱅을 늘 조심해야하죠 ㅎㅎ

그냥 섞이느냐 유기적으로 결합이 되느냐는 차이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전문가가 많으면 산으로 산으로 가더라구요

유기적인 결합! 참 중요한듯해요^^

한번 철호님 어록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식의 일기 컨텐츠를 구상해보겠습니다 ^^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오~ 좋은 아이디어네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