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27] 행운&불행

in #growthplate6 years ago

image.png

image.png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현재 불행하다고 해서

낙망하지 마라

지나놓고 보면

그 불행은 행운일지도 모른다

현재 행운을 얻었다고 해서

교만하지 마라

그 행운이 불행의 씨앗이 될지도 모른다

불운인지 행운인지는

시간이 흘러봐야 안다.

Sort:  

두고봐야한다

see you later.

두고보자!

어록을 남기셨네요^^

최근이 힘든 시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나고 보면 행운이었을 수 있을 것이라는 말씀에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위안이 되셨다고하니 감사하네요^^
힘내시길 바라고요~ 응원하러갈게요~

아 왠지 제가 겪은 경험이랑 잘 맞는 어록이네요... 행운이라고 마냥 신나지 말로 불행이라고 마냥 괴로워하지 말고...

공감해주시니 감사하네요^^
행운 가득한 하루보내시길 바라요!

일희일비하지 말아야 하는데 쉽지 않은 거 같아요.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일희일비하지 않는 삶 참 중요하죠^^

진리의 말씀이네요. 요행을 바라지말고 항상 열심히 살으란 얘기인듯해요 ㅋㅋ

맞습니다^^
행운도 잘 관리해야하죠~

불행한건 어차피 x같이 느껴도 불행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흘려넘기는게 좋은거같아요.

오~ 강력한 메시지네요^^

👨 그 때는 잘 모르죠. 시간이 지나서 지난날 돌아볼 여유는 생겨야 ㅎㅎ

맞습니다 시간이 지나봐야 알죠ㅎㅎ

맞습니다... 또한 우리는 같은 하루를 살지만 행운이 발생된 일은 쉽게 잊고 불운한 일은 뇌리에 남아 오래가기에 더욱 불행하다고 단정짓죠.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불행인지 행운인지는 시간이 흘러봐야 아는듯해요^^

인생사 새옹지마..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새옹지마! 어록의 핵심 메시지입니다^^

차면 기울고 기울면 비워지고,
비워지면 다시 차오르고..

인생은 그렇게 흘러가는 것같아요..^^

오~ 인생은 흘러간다
멋진표현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