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록27] 성실함과 좋은 스펙은 00가 아니다

in #growthplate6 years ago (edited)

1 일상생활을 하면서 보고 배운 것

2 책을 읽고 강연을 들으면서 얻게된 인사이트/영감/깨달음

3 실수와 실패를 통해 얻게된 교훈

4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깨닫게 된 진리

위의 내용들을

짧은 문장의 어록으로 만들어 공유하고 있습니다.

짧은 문장이라고 해서 에너지가 적게 들어간 것은 아닙니다~

창작의 고통은 창자의 고통을 야기한다는 말을 실감하며

문장을 정성껏 뽑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짧은 문장에서 조금이나마 영감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의 인생 성공을 늘 응원합니다!

20180312081021.jpg

1520807231558.jp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ownloadfile.jpg

Sort:  

오늘의 어록 잘 읽고 갑니다 ^^ 좋은 한주 화이팅 하는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도 파이팅입니다~~

자기에게 필요한 스펙을 쌓으면 성과로 이어질것 같다고 생각이드네요
오늘도 유용한 포스팅 감사드려요

좋은 적용이네요^^
응원합니다~~

회사 상사들이 하나같이 하는말
열심히 하는거 말고
잘해라

가 생각나네요^^

공감합니다ㅎㅎ
기승전 잘해라ㅎㅎ

정성 담긴 어록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하니 좋으네요~~

노력하되 지혜롭게 노력해야한다

무식하게노력하면 골병 도하기 마음고생

에이! 더러운 세상!

넵 지혜롭게 노력하는것이
참 중요한듯해요^^

성실함과 게으름 둘 다 미덕이 될 수 있죠.. 단 언제 성실하고 게으를지 그것을 판단하는 게 지혜가 아닌가 합니다. 멋진 어록 잘 읽고 갑니다.

맞습니다 치열함과 여유로움의 균형이 중요하죠^^

어록 항상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옳은 말이네요... 무조건 성실해서는 안되죠.... 아무래도 그 성실의 방향이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 시너지가 생기게 되죠....

넵 지혜롭게 성실해야
시간과 비용 낭비를 줄일 수 있죠^^

스펙보단 일단 노력으로 ㅋ 전

노오력~ 좋지요!
응원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