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가드 울트라S 무선위치추적기 구입!

in #gps7 years ago

얼마 전에 차를 구입했어요~오홋~!
첫 차라 그런지
괜히 막 걱정이 되더라구요!
혹시 누가 훔쳐가면 어쩌지??
(괜한 걱정일수도 있지만)ㅋㅋ

그러다가 차량에 뙇!!! 붙일수 있는
위치추적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고민고민하다가 뭔가 깔끔한 디자인으로 보이는
포가드 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생전 처음 사보는 위치추적기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주문을 하고 택배가 오기를 기다렸죠!

드디어 택배가 도착했어요!

001.jpg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택배 상자를 열고..!!

002.jpg

003.jpg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

004.jpg

사용설명서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005.jpg

위치추적기를 차에 달고 위치관제를 확인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는 어플이 따로 있고,
아이폰은 사파리에서 주소를 입력하고 로그인 하면 됩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주소를 입력했어요!

안드로이드 : 포가드 어플
아이폰 : www.4guardlbs.com

006.jpg

007.jpg

008.jpg

009.jpg

포가드 울트라 S 위치추적기 디테일샷!

유심을 넣고 전원을 켜면 불이 두개 들어오는데
초록색불은 모뎀 불, 파란색불은 gps신호인데
여기서 잠깐!!!
실내에서는 gps가 잡히지 않아요!!!!

처음에 계속 깜빡거리길래
이거 고장아니냐고 포가드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실내에서는 gps위치가 잡히지 않는다고 친절히 상담해주셨어요~ㅎ

생각해보면 당연한건데 넘나 바보같은 질문인데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밖으로 나가서 gps신호를 잡았습니다!
신호가 잡혔어요!!!!!!!!!!!!!!

010.JPG

이렇게 불이 들어오면 모든게 완벽합니다!

차량에 부착하기전에 먼저 저는 테스트 해볼려고
가방안에 추적기를 넣고 버스를 타고 이동해봤는데
오....계속 관제 사이트 보면서...와~~~~~~~

011.PNG 012.PNG

이동중일때는 주행!
목적지에 도착했을때는 정차!

버스가 움직이지 않고 멈췄을 때 정차라고 뜨니
짱신기했어요!!!!

세상에...

테스트를 해보고나니 뭔가 더 안심이 되고
차에 부착하고 난 뒤 관제 사이트 보는 재미도 쏠쏠할것같아요!

포가드 울트라 S 위치추적기 좋네요!

Sort:  

Congratulations @stellar-p!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stellar-p!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tellar-p!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