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두번째 보팅내역과 스파 추가 후원자님들 (당분간 추가 임대 안받아요ㅠㅠ 곰돌이 배탈날지경)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자 먼저 감사의 말씀과 스파 추가임대 안받는다는 말씀부터 드릴게요~ 이미 충분하다 말씀드렸지만 또 도와주시는 분들이 생기셔서 곰돌이 좀있음 돌고래되겠어요ㅎㅎ

스파임대 (당분간 추가 임대 해주지 마세요. 곰돌이 배탈나요)

벌써 13분이나 임대를 해주셨습니다. 다들 조금만 해주신다면서 너무 많이 해주셔서ㅠㅠ 원래 스파 목표치가 2500정도였는데 벌써 4000이 넘었으니 당분간 임대는 기다려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1000이상: @mooring (가입이후에 추가로 해주셔서 좀전에 글 처음 쓸때 놓쳤네요. 감사합니다!) @bramd (말없이 주고 가신거 곰돌이한테 딱걸렸어요. 보팅해드릴 글은 커녕 댓글조차 없네용. 담에 걸리면 곰돌이 앞발뒷발로 콱 풀봇해버릴거에요ㅎㅎ)
  • 500이상: @armdown, @glory7 (곰돌이끼리 도와야 하신다고ㅎㅎ 통크게)
  • 250이상: @ulockblock (1000이상 임대예정), @ayogom (역시 같은 곰돌이라ㅎㅎ)
  • 100이상: @jayplayco, @eversloth, @kibumh, @pediatrics (곰돌이 아프면 진찰해주시나요?ㅎㅎ)
  • 25이상: @englishstudy
  • 기타: @slowdive14, @raah

당분간 안받을테니 그만 주세요ㅠㅠ 필요해지면 다시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임대링크도 삭제했습니다.

물론 적절히 회수해가셔도 환영합니다. 절대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https://steemd.com/@gomdory/ 에서 곰돌이 스파 2500이상 유지될 것 같다 싶으면 언제든 회수해가셔도 괜찮습니다!


보팅파워가 무시무시하게 차올라서 좀전에 보팅한번 돌았습니다.

이번에 총 23개의 글에 $0.177을 보팅해서 $0.398를 살렸습니다.
현재까지 총 29개의 글 $0.214 보팅으로 $0.435를 살렸습니다^^

이렇게 통계가 나오니 나름 좋죠? 기부내역이 매우 투명하게 공개되는 느낌이라.

예상외로 스파임대를 너무 많이 해주셔서 우리 곰도리 보팅파워가 지칠줄을 몰라서 원래 $0.022로 맞추는 계획인데 넉넉하게 $0.025로 했습니다. 최초에 설명되어있지만 곧 payout될 글 부터 하는거라 $0.022도 안전하다고는 생각하는데 요새 시세 변동을 보면 꼭 그런것 같지도 않아서 당분간 $0.025로 아주 넉넉히 하겠습니다. 의견주신 @armdown님 감사감사. 곰도뤼~ 좋은 의견 댓글 주시면 보팅 서비스 있을수도 있어요. 곰돌이 마음에 따라.

아무튼 그래서 이미 $0.024나되는데 굳이 $0.001 더해주고 구해줬다 생색내는 댓글이 달렸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ㅎㅎ

자잘한 소식

  • 회원가입을 일단 제 비교적 최신글에 댓글단적 있는 분 강제로 좀 가입처리를 했고 앞으로 더 추가해나갈께요. 58명수준입니다 현재. 원래 계획이 2500스파 정도면 100명이상이 가능할걸로 예상한거라 현재 인원수대비 스파가 지나치게 많은 상황입니다. 일단 인원은 열심히 강제가입으로 늘려나가겠습니다.
  • 보팅파워 소진을 위해 원래 10번째마다는 풀봇이벤트같은 것도 넣으려다 깜빡했네요ㅎㅎ 담번에 적절한 규모로 하던지 하겠습니다.
  • 이벤트 위주의 계정하나 스펠링 잘못입력해서 미스했는데 다음부턴 안달릴테니 섭섭해하지 마시고요ㅠㅠ
  • 남는 보팅파워는 후원자 보팅 및 그래도 남으면 공지성격의 곰돌이 댓글이나 제 글에도 셀봇해서 곰돌이 파워 키우는데 쓰겠습니다.
  • 후원자 보팅을 자동화하기 전까지는 보팅파워가 일시적으로 조금 내려갈 수 있음을 이해해주세요. 제가 하루 종일 붙들고 있을수는 없고 넘치면 손해니 넉넉히 떨어뜨려 놓을 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동화되면 90%밑으로 내려갈일이 안생기게 하겠습니다.
  • 댓글 역시 빨리 못 달아드려도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rt:  

와 곰돌이 보팅 $0.20? 좀있음 돌고래 되겠네.

스파 추가 임대를 금지하노라.

발도장 꽝! - 곰도뤼

그새 0.20안되보여서 내가 콱 더 찍어주고 간다 곰돌아ㅋㅋ 내일되면 또 0.19되어있는거아냐ㅠㅠ

곰돌이 통계를 바로 잡습니다. 현재까지 총 29개 $0.493을 살렸습니다. 곰돌이 댓글역시 수정하였습니다.

하이룽~ 곰도뤼!!!^^
좋은 일 하시네요.
가입 댓글 보고 방문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최신 글이 없어서 여기에 보팅해드려요. 가장먼저 $0.02댓글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곰돌이가 탄생할 수 있었네요. 프로그래밍하느라 정신없어서 감사말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곰고뤼 탄생에 일조했다니 영광이네요. ㅎㅎ
곰도뤼 많이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Congratulations @gomdor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곰돌이가 좀더 통통해졌군요. 곰도리 가즈아!

배탈나겠어요ㅋㅋ 그래도 글로리 곰돌이가 프사기준으로 좀 더 꽉찬느낌이군요. 항상 뭘 먹고 있어서 그런가ㅋㅋ 전 얼굴만 큰 느낌ㅎㅎ

앗 강제가입 감사!! 엔젤 곰도뤼 화이팅!!!

곰돌이 글 리스팀은 요걸로 당분간은 없고 큰 업데이트있을때 해올게요.

Congratulations @gomdor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저 임대 막차 탄건가요?ㅎㅎ 임대해준거 보고 오셨다는분도 있고 제가 곰돌이 보팅받을일은 잘 안생기겠지만 감사해용! 사실 임대도 넘 다른분에 비해 조금 한것 같아 미안하지만ㅠㅠ 그래도 기념으로 곰돌이 글도 퍼가요~!

곰돌이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