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스팀잇 라이프, 묵은지쪽갈비찜이 집으로 배달되었어요 ([email protected])

in #goldenticke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어제도 청송 사과쥬스로 자랑을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는데(?)
오늘도 입이 침이 마르도록 자랑할일이 있어서 이렇게 한걸음에 달려왔답니다. 흐흣
들어는 보셨나용 @goldenticket님의 혜자스러운 이벤트
"12차 캠프92 묵은지 쪽갈비찜(소) 100명 !"


세상에 10명도 아니고 100명에게나 나누어 주시는 혜자스러운 이벤트 였죵.
후기 포스팅이 속속들이 올라오는 가운데 우리집에는 왜 안오지? 나는 빠졌나?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던 어제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묵은지 쪽갈비가 뙇 꺄르르르 으흐흐흐흐 (신난다♬ 룰루 ♪)

IMG_9034.JPG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IMG_9035.JPG

냄비에 내용물을 다 쏟아 넣고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양파와 대파를 좀더 넣을걸 그랬나봐요. T^T어제 보자마자 마음이 너무 급해서. ㅎㅎㅎ)

IMG_9036.JPG

자 보글 보글 끓여준 묵은지 쪽갈비를 그릇에 담아 내고..
먹어 볼까용 +_+

IMG_9037.JPG

흰밥에 김치를 올려서 룰루♬

IMG_9039.JPG

토실토실 쪽갈비에 붙어 있는 고기도 냠냠 ♬

IMG_9040.JPG

아구구구 어제 저녁 정말 맛나게 한끼 먹었답니다. ^.^
매일저녁 뭐먹지 고민하는 저에게 어제는 저녁메뉴에서 탈출 시켜준 혜자스러운 묵은지 갈비찜
생활에 활력을 마구마구 불어 넣어주는스팀잇 라이프
이렇게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데 ... 잇힝♡.♡
100명 나눔이 쉽지 않은데...
고생과 수고를 마다하지 않으시며 나눔을 해주시는 @goldenticket님 ^.^
덕분에 힘이 슝슝 났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Sort:  

천천히 쪽갈비의 리뷰가 올라오고 있군요. ㅎㅎ

신청할 당시에는 못 만들어 먹을 거 같아 신청을 안 했는데 왜 그랬을까요. ㅋㅋㅋ 며칠 전 저를 탓하며. ㅋㅋ

저는 쪽갈비는 비싸서 등뼈로 김치찜을 해먹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등뼈로 김치찜 해먹어도 맛있쥬 +_+
쪽갈비로 해도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행운을 빌어 요 감사합니다.

예얍~ 행운을 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아침부터 군침도네~
나도 요거 보고 신청해야지했다가 깜빡하고 지나가버렸네 ㅠㅠ
흰쌀밥에 고기한점 올리고 묵은지 얹어 먹으면 환상일것같아 ㅎㅎㅎ

아항 언니가 요걸 놓쳤군요
앞으로 이벤트는 언니에게 알려줘야 겠어요.

활력을 불어 넣어준 이벤트네욤^.^ 묵은지 쪽갈비~더욱더 맛나겠어요~스팀잇에는 좋은 이벤트 화이팅해드립니다
행복한 불금되세요~♡

맞아요 홍삼님 정말 좋은 이벤트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불금 되셔용

오우 후기들이 자꾸 올라오니 신청못한 저는 눙물이.......그래도 러브흠님이 맛있게 드셨다니 위안(?)이 됩니다ㅋㅋㅋㅋ든든하게 드셨으니 오늘도 힘내십쇼!! 불금+.+ 가즈아!!

아흑 좋은예감님도 놓치셨군요. ㅠ-ㅠ
식사 메뉴 고민을 벗어나게 해준 신박템이였는데 흑흑
오늘도 힘내용 좋은예감님 ^.^

여기저기서 후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주말에 먹고 저도 후기작성~ ^^

하핫 맞아요 100명 당첨이라 아마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말에 맛나게 드세요 ^.^

방금도 다른 후기글 보고 침 나왓엇는데 지금 또 침
나오네요 ㅎㅎㅎ 아직 공복 상태라 ;;; ㅎ

ㅎㅎㅎㅎㅎㅎㅎ 아마 100명 당첨이라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 올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어제와서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세상 맛있더라고요..!! ♥

흐흐 그춍 흰밥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앗~ 저도 이거 신청하려고 했는데... 늦었다는...ㅠㅠ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전 제가 사먹도록 할께요~ ㅋㅋ

아흑 독거노인님이 놓치시다니 ㅠ-ㅠ
걍 끓여서 먹음 되서 편하더라구요 !!!

이런이벤트를못했네요ㅜㅜ후기가많이올라오는데다넘맛나인다는 김치찜정말좋아하는데힝 러브흠님당첨되신거축하드려요^^

하핫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놓치셨군요.
다음에 올라오는 골든티켓 이벤트는 놓치지 마셔요 !!!

다들 당첨되셨나봐요~ 부럽부럽~! ㅠㅠ
전 글은 봤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못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바부팅이!!! ㅋㅋㅋ
맛있는 쪽갈비 먹고 힘이 슝슝 나셨다니~ 좋으시겠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ㅠ-ㅠ 깽걸님도 놓치셨군요 아쉬워라 다음에 도전해서 꼭 이벤트 당첨 되시길 바랄게요 !!

오늘 묵은지쪽갈비찜 포스팅 많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집에 묵은지로 요리를 해먹어야할까봐요
쌀위에 올라가있는 김치보니 어떤맛일지 알거같아요

ㅠ-ㅠ 다아는맛이지만 침이 고이는 그맛. ㅎㅎㅎㅎ
snslek님도 이벤트를 놓치셨군요 다음 이벤트는 절대 놓치지 마셔요 !!!

아는맛이 더 무섭다는 ㄷㄷㄷ
다음에는 놓치지 않을꺼에요! ㅋㅋ

와~ 이벤트당첨축하드려요 묵은지가 정말 최고였을것같아요~!
스팀잇은 정말 사랑이예요 ღ'ᴗ'ღ

헤헷 맞아요 슈퍼유양님 증말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우와 이런 나눔이벤트까지...묵은지 등갈비찜 소주를 부르는 맛이죠ㅎㅎ 전 직접 해먹어야겠네요ㅎㅎ

여기저기에서 묵은지 갈비찜 포스팅이 계속 올라오네요.^^ 축하드려요 발도장 꾸욱

이제 하나 둘 쪽갈비 포스팅이 올라오는군요. ^^
저는 오늘 윤냥과 아이들이 친구 생일잔치로 저녁 부재라... 오늘 개봉하는 걸로... 양파와 대파를 넉넉히 넣고 끓이는거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양파를 넣지 않았더니 아쉬웠어요.
주말에 가족들과 맛있게 드셔요 노아님 ^.^
오늘 저녁은 외롭게 혼자 드시는건 아니죠? ㅎㅎㅎㅎ

ㅎㅎㅎ정말 행복한 이벤트였어요~~~~ㅠㅠ 항상 식사메뉴 걱정하는 주부들에게는 최고!!!!!!!!그냥 그 자체로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힘내요 우리!!!!ㅎ

저도 집에 왔어용!!! 내일 끓여 먹으려구용.. >_<//// 후후후후...
다들 맛나다는 평가라서 완전 기대 하고 있답니당. ㅋㅋㅋㅋ

저도 언넝 묵은지쪽갈비찜 후기 올려야하는데, 주말에 해먹어볼까봐요~ㅋㅋ 고기도 엄청 크게 붙어있나봐요!

와...무려 100명에게 나눠주시는 이벤트였군요!!!
다음에는 저도 이런 이벤트 꼭꼭 참여해봐야겠어요..
침질질...^^;;;

첫장은 광고 사진인가요?
진짜 맛나게 분위기있는 사진입니다 ^^

너무 맛나게 보이는데요 저도 오늘 식구들과 고기 구워 먹으면서 같이 먹어보려고요 헤헤

ㅎㅎㅎ 100명나눔이 정말 싶지 않은데 골든티켓님 짱입니다 ㅎㅎㅎ
러브흠님 포스팅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대박!!! 10개도 아니고 100개를 나눔하셨다니!!!!
정말 @goldenticket님 통도크시고 멋지시네요.
묵은지와 쪽갈비의 환상적인 맛. 엄청 궁금해지는 밤입니다. 꿀꺽.

항상 저녁메뉴가 고민이었는데 요거 받고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정말 맛나더라구요~
러브흠님 포스팅보니 또 생각 나네용 ㅎㅎ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 보이네요 ~!
맛있겠다..

요리싫어하는 사람은 정말 넣고 끓이기만 하는 음식 너무 좋아요!! 흰밥에 김치올리고 먹음 캬!!! 배고프네요!!! 한국있을땐 갈비찜 챙겨먹지도 않았는데 타국사니 가끔 먹고싶더라구요.

신청하지 못했는데 ... 후기 올라 올때마다...
꼭 신청 했었어야 했는데 .... 라고 후회 하고 있습니다.

러브님도 당첨되셨군요 ㅋ
너무 맛있게 먹은 음식인데 ....
소주한잔에.먹었다면 더 좋았을...크으!!!😆
점심으로 먹어 아쉽네요 ㅋ

묵은지 쪽갈비찜 국물이 걸쭉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고기의 영양과 김치의 영양이 모두 모여있죠 ^^

묵은지 쪽갈비찜 당첨되신 분 많네요 ~~ 김치 빛갈이 비단같아요 ^^ 축하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06
JST 0.024
BTC 18648.15
ETH 1273.1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