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pp가 진행되었으면, 우리나라도 복잡하게 막혀있던 섬유수출길이 조금 더 풀리지 않았을까 싶긴하지만요 ㅎㅎ
이민자들 문제가 확실히 정치에도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ㅋㅋ 반이민자 정서가 보호주의로 이어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지금 미국이 중동에서 이라크 리비아 예멘, 아프카니스탄, 시리아
미국이 개입하는 곳은 전부 망가집니다, 그래서 필리핀도 중국 러시아와
더욱 가까이 가고 있읍니다 왜냐면 미국이라는 나라는 금융자본, 로스창일드, 록펠러등 6개 가문이 FRB을 소유하고 있고, 대통령도 어쩌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트럼프을 보면 알 수 있읍니다. 기후협약 탈퇴도 같은 맥락입니다.

미국이란 존재가 워낙 크다보니 지켜봐야겠지만, 일정 부분 과도한 개입이 있는 것이 사실이죠 ㅎㅎㅎ 중동의 경우도 석유가격을 가지고 눌러버리기도 한거 보면..
말씀해주신 금융시장에서 미국의 주도권을 확고히 해나가려고 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러려면 정치적으로, 외교적으로 영향력을 얻어나가는 것이 바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금융권에서 저 대통령을 어떻게 할 것인지가 궁금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364.81
ETH 2658.4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