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정보찌라시...같은건 없습니다.

in #gjgkdjkfdjfs6 years ago (edited)

그런거 없습니다

감나무에 감이 열리면 떨어지듯이

지금 시점에 당연히 이루어지는 일들에 대해서 예측을 하는 것 뿐입니다.

그냥 잘맞는 것 뿐.....운이 좋은 것 뿐...

$1

국내거래소가 글로벌하게 거래소를 확장하려고 합니다.

빗썸은 프로로 자산을 늘리려하며

업비트는 비렉+신규가입+덱스(올비트)중입니다

코인원 역시 돌격 준비 중이고 코빗도 다시 움직이려고 합니다.

$2

ETF에 주목합니다.

$3

비트렉스와 업비트가 제휴하였으니

바이낸스가 빈 곳이라서 바이낸스를 봅니다.

그리고 바이낸스에 상장되어있으면서 국내에 없는 코인들을 서치합니다.

$4

어이쿠 그러니 연초부터 사라고 했던 4개 종목이 잡히네요...그 중에 3개만 이야기드린 것 뿐입니다.

$5

해외거래소에 상장은 되어 있으나 거래소가 적은 코인...
국내 거래소에는 대부분에 상장되어 있는 데 몇 개 거래소에만 없는 코인 2개가 잡히네요.....
이런걸 잡고 들어간 것 뿐입니다.

$6

ㅇㅇㅅ, ㅇㅁㅅㄱ, ㅌㅇㅌ ,ㅇㅌㄴㅌ, ㅇㅂㄹㅅㅅ 였습니다. 돌아가면서 펌핑인데..그 중 재료소진 끝나보이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습니다.

$0

채굴코인 우지한 코인....사실 이쪽은 두말하면 잔소리

Sort:  

코인을 잘 몰라서 저는 약자를 봐도 모르겠네요^^

이오스 어미새고 밖에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서치하는 날로 잡아야~^^;;;
항상 감사드립니다~~!!

태그가.....[허하어ㅏㄹ얼ㄴ] 숨은 뜻인가봅니다 ㅋ

ㅇㅇㅅ, ㅇㅁㅅㄱ, ㅌㅇㅌ ,ㅇㅌㄴㅌ, ㅇㅂㄹㅅㅅ
이게중요한거같군요..

ㅇㄹㅅㅌㅅ 도 거래소좀.. ㅋㅋ

한번떨어져서 좀걸리겠지만 그게대수ㅋ

태그가 제일 궁금하군요 ^^
자판 좌표인가요? ^^

ㅍㄹㄱ 이는 어떻게 된건가요?
ㅅㅋ 인가요?
ㅋㅋㅋ

그럴리가

재밌는 코인의 세계^^

비트가 횡보할때는 펌핑 찾기가 쉬운데 비트가 요동칠때는 펌핑 잡기가 넘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