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dding camera shake and particles | roundbeargames | unity3d | hitmanchoi

in #gamedev5 years ago

오옷 게임은 이렇게 만드는거군요 신기 ㅎㅎㅎ 개발 이야기 공유해 주셔서 재밌어용 ㅋ 칼부림 하는 게임 어릴때 이후로 안해봤는데 요고 나오면 해볼게요 ㅋㅋㅋㅋ !!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헐 칼부림이라니 무섭.. 사무라이쇼다운인가요 혹시 ㅎㅎ
암턴 캄사용!

아뇨 킹오브파이터!!!! 아깐 게임 이름 생각 안났는데 방금 생각났어요 ㅋㅋㅋ 근데 어렴풋이 기억나는데 칼부림 말고 그냥 싸우는거였던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ㅋㅋㅋ 칼쓰는놈이 있긴있는데 주로 맨주먹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