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나에서 길을 잃다: 한국의 유머러스한 찜질방 이야기

in #funny2 years ago

한번은 외국인들이 찜질방으로 알려진 한국의 전통 목욕탕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한국 문화를 경험하고 다양한 온수 욕조와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에 신이 났습니다.

목욕탕에 들어서자 친근한 한국인 남자가 반갑게 맞이하며 주변을 안내하고 여러 구역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찜질방을 가리키며 매우 덥다고 주의를 주었지만 외국인들은 별로 개의치 않고 찜질하기로 했다.

그들이 사우나실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거의 발에서 떨어질 뻔한 열기에 맞았습니다. 그들은 정말 매우 덥다는 것을 빨리 깨닫고 떠나기로 결정했지만 문이 막혔습니다.

그들은 밀고 당기려고 했지만 문은 꿈쩍도 하지 않았다. 그들은 공포에 질려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지만 다른 방에서 들려오는 시끄러운 음악과 잡담 때문에 아무도 그들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습니다.

찜질방에 영원히 갇히게 될 줄 알았던 그때, 아까의 다정한 한국인 아저씨가 나타나 여유롭게 문을 열어주었다.

그는 웃으며 서투른 영어로 말했다.

외국인들은 웃으면서 사우나에서 구해줘서 고맙다고 했고, 나머지 하루는 목욕탕에서 즐기며 시원한 맥주 몇 잔을 나누며 보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24
JST 0.040
BTC 92773.16
ETH 3221.75
USDT 1.00
SBD 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