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c 님이 저를 저격하는 포스팅을 보고

in #freekr6 years ago (edited)

저를 저격하는 글을 올리셨더군요. 웬만하면 말하지 않으려 했는데 그러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otac/jbe22

님이 올린 @photoholic은 저의 부계정이 아닙니다. 저의 가까운 사람 계정입니다. 제가 암호화폐를 소개해주었고 거의 강권을 해서 스팀을 사도록 했습니다. 제가 사주었습니다. 사고나서 계속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이 사람 이외에도 제가 스팀 사라고해서 산 사람 많습니다. 어제도 사람들 만나서 스팀사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그런 이야기를 하지 못하겠군요.

어제 업비트에 기업은행 신규계좌가 개설이 되지 않아서 사지 못했습니다. 만일 샀더라면 큰 일 날뻔 했네요.
제가 약속했었습니다. 스팀사서 파워업하면 제가 보팅해주겠다고 말입니다.
앞으로는 절대로 그런 짓 못하겠군요

Kr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더니 포스팅을 하지 않겠다고 해서 제가 찍은 사진 올려서 포스팅을 해주고 보팅도 해주었습니다.

얼마전에는 제가 쌀때니까 더 사라고 해서 더 샀습니다. 그런데도 가격은 더 떨어졌네요.
안그래도 미안했는데.

지금의 논란을 보더니 손해 보아도 좋으니 그냥 팔아 달라고 합니다.
잘만 하면 더 살 수도 있었는데...

더 사면 제가 하는 연구소에 보팅도 많이 해줄 수 있었는데...
그냥 산통이 다 깨젔습니다.

속이 시원하십니까 ?

남의 뒤를 캐고 다니시면서 기분이 좋으셨습니까 ? 노다지라도 찾은 기분이셨나요?

일전에 증인인 @clayop이 꼭 그런 자료 찾아서 들이대더니만 배우셨나요? 아니면 누가 하라고 시키던가요?

남의 이야기하고 욕하고 비난하고 비아냥 거리는 것이 그렇게 재미있고 즐겁습니까?

그게 즐겁고 재미있으면 인생을 잘 못산 것이고 앞으로 잘못 살 확률이 훨씬 많습니다.

앞으로 님과 같이 볼 수 있는 기회는 없겠지요.

그래도 조금 시간이 지나면 같이 갈 수 있다는 생각이 잘못이라는 느낌이 드는 군요.

Sort:  

cla.. 님이 그런 분이었군요.
아무생각없이 유일한 한국인 이라는 이유만으로 남들따라 지지한 증인 지지 철회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의 자유 민주주의 자본주의 스팀을 지지 합니다.
남의 뒤를 캐고, 나와 다르면, 비난하고 감성팔이 선전선동 완장질 죽창질하는 그런 민중민주 인민민주 공산주의 획일주의식 강압독재식 스팀을 반대합니다.

공정하고 당당한 보팅의 출발점은 모든 스팀인의 각자 100% 셀프 보팅이라고 봅니다.

거기에서 부터 좋은 글이나 인연이 되는 분들께 각자 개인 판단으로 알아서 보팅해 나가면 된다고 봅니다.

좋은 글 감사..

그래도 100프로 셀프보팅은 아닌 듯 합니다 ㅎㅎ

님의 판단을 비난하지 않겠습니다.

How I wish I can understand this language. Looks sweet #smiles

nice love you kore blog thank you follow you.

freekr 화이팅 입니다. !!

Loading...

흠..다른거 다 그렇다쳐도...이건 좀 그렇지 않은가?
Screenshot_20180324-000915.jpg
자기가 대신 사진 올려주고 보팅까지 해줘? ㅋㅋㅋㅋ
누군 리스크 감수하고 스팀 사는데 고래친구 있으니 "원금 보장 스팀 사세요". 아이고 부러워라ㅋㅋㅋㅋ

고래분들이 이런식으로 "어그로"들을 끄시니까~

자꾸 "소모성 토론"이 길어지고~
그래서 "편 가르기식 보팅"이 남발할 수록~
아 "스팀잇"에서는 이런 글을 써야 보팅을 많이 받는구나?
이런식으로 접근하시는 분들도 눈에 많이 띄는거 같아서~
많이 불편하네요~

앞으로 kr-steemit 태그는 믿고 걸러야겠습니다~

비판으로 인해 마음이 많이 상하셨겠습니다. 훌훌 털고 일어나시길 바라는 마음에 한 말씀 올립니다.

제가 약속했었습니다. 스팀사서 파워업하면 제가 보팅해주겠다고 말입니다.
앞으로는 절대로 그런 짓 못하겠군요

이런 행위보다 자연스레 스팀잇으로 투자를 하게 유도하는 방법이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를 들어, 스팀잇 광고를 하시는 분들이 있죠. 사고 나서 가격이 떨어졌다 해서 투자를 실패했으니, 이윤을 더 챙겨야겠다는 생각은 '스팀잇' 자체에는 별로 이익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보상만으로 들어오는 것 말이죠. 그냥 하나의 제 의견일 뿐입니다. 생각을 바꾸시라는 말씀이 아니라, 기분 나빠하시는 것도 본인에게 그러한 단점이 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올드스톤님의 의견도 존중받아야 마땅하고 다른 분들의 의견도 존중받아야 마땅하죠. 대화가 필요한 겁니다. 다만, 저도 서로 존중되지 않는 대화는 자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주말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마음이 아프시더라도 스팀잇을 위하고 자신을 위하신다면 조금만 더 발을 내딛어주시길.

글쎄요.
생각은 다 다르지요. 어떤 사람은 스팀잇을 위해서 스팀파워를 충전하는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돈이 된다하니 스팀파워 충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다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를 모르겠네요
스팀잇이 종교나 부모님 그런 것은 아니지 않나요.

네 그런데 논지를 좀 빗겨나가신 것 같습니다. 스팀잇이 종교나 부모님 그런 건 아니죠. 다만, 글이 목적이 아닌 보상을 위해 돈 돌려먹기 하는 곳은 더더욱 아니라고 봅니다만.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글만을 쓰기위해서 스팀잇 하시나요?

저는 제 글이 제가 생각하는 본질에서 흐려지면 스팀잇을 떠날 생각입니다. 보상만이 목적이 아니라는 것이죠. 저는 제 자아실현을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수입은 부차적인 것이죠.

자아만 실현하기 위해서는 스팀잇은 적절한 공간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자아실현을 위해서는 이익과 좀 분리될 필요가 있습니다.
경제적 이익을 서로 거두겠다는 곳에서 자아실현이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bella 를 권해 드립니다. 저도 거기에 투자했습니다.
아직 한국 사람들이 제대로 활동하지 않고 있지만 오히려 훨씬 더 좋은 공간입니다.

자아만 실현하기 위해서는 아닙니다, 자아실현도 투자도 모두 제 이익이지요. 저 또한 스팀잇에 투자를 한 상태입니다. 대학생에게 300만원은 적지 않습니다. 글로써 자아 실현을 하고 투자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스팀잇에 온 겁니다. 추천은 감사합니다. 마음 상하지 않게 서로 좋은 합의가
되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잘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셀프보팅 맞 보팅이 어뷰징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기준점으로 잡고 폭력.조롱.인격모독은 더 한 어뷰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팅만이 어뷰징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오히려 금전에 노예가 아닌가 생각하면서~

맞습니다 요즘 완장찬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그 사람들 때문에 스팀잇 떠나는 분들도 있고요, 조롱과 인격모독등 언어 폭력을 보며 매우 실망하고 있는 일인입니다

그런 의미라면 저도 어뷰징을 많이 당했죠. 증인봉급도 다 공개되는데 불투명하다는 거짓공격도 당하고, 한번 증인은 영원히 증인인 귀족정이라는 모함도 받고 (어제 블록을 많이 놓친 이후 스무스가 21위가 되었더군요)

Loading...

awesome freekr kr newbie post thank for shearing

Posting yang sangat bagus, cukop that manfaat, terimong geunaseh Ateuh posts nyoe

有趣的文章。所以我想学习你的语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