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버린 국가(베트남생활자)

in #freegon5 years ago (edited)

한국에 한번씩 들어올때면 나도 내심 일찍 죽기는 싫은가. 보건소 라도 가서 간단한 건강검진을 받고 돌아가곤 했었다. 그런대 당장 내일 베트남으로 돌아가는 날인데 만날 사람도 별로 없고 바쁘지도 않으면서 이번에는 깜빡해부렇다.

가장 중요한건 건강검진보다 내가 좋아하는 술담배를 줄이고 오래된 나쁜 생활습관을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 가는게 우선인게 맞는데 알면서도 아직까지 되질정도로 아파본적이 없어서 부끄럽지만 자제력이 초딩수준 이다.

꽁대신 닭이라도. ... 지나가는 길에 치과가 하나보인다.요즘에는 스캘링이 의료보험이 되서 가격이 만원밖에 않한다기에 몸둥이 대신 치아건강을 위해 치과안으로 들어가서 스캘링 접수를 했다. 그리고 접수후 잠시 앉자서 대기하고 있는데 간호사님이 날 호명하신다

20190527_153812.jpg

freegon님 의료보험이 없으신데 오만삼천원에 시술 해드릴까요?

엥~~~~~~~~~~~
이건또 뭥미"""

다음에 올께요. 수고하세용.

1년전까지 엄니 밑으로 의료보험이 들어가 있었는데 누가 날 파버렸다.
십수년째 몇년에 한번씩 잠깐 한국에 들리고 외국으로 도망간다고 나를 공단에서 왜 파버린걸까.!
내가 외국에서 몰래 비즈니스 하면서 세금 한푼 않내는거라 생각하는걸까!

몇년전에는 적성검사 못받아서 운전면허 가져가고 올해는 의료보험 파버리고 다음에는 주민번호 말소해서 한국에서 영영 쫒아 내려나보다.
나 국방에 의무도 다했고 역대 대통령중에 고 노무현 대통령.지금 문대통령 개인적으로 무지 좋아라 하는데 .. 또 월드컵 때마다 "대한민국"~
대한민국"~ 열라게 왜쳤는데 나한테 국가가 왜이러는 건지.......쩝

외국인 나도 베트남가서 보험없이 스캘링해도 만원도 않한다..돌아가서 해야것다.

무서워서 대한민국 한테 엿은 못날리고 엿대신 ..
에라~~~
이거나 먹어라.ㅋㅋ

20190527_154003.jpg

여러분 한테 그런거 아닙니다.
그냥 국가에 땡깡 한번 부려 본겁니다 ㅋㅋ

Peace
@freegon

Sort:  

안녕하세요 freegon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평생 뱅뱅 도시네 ㅎ

해외 장기체류시 한국에서 보험혜택도 안받고있는데 보험료가 청구되면 안되니깐 일시적으로 보험 대상자에서 빠져나가는거야 (형이 이거 알고있고 그냥 욕한거면 안되는데..)
나도 여러번 당했지 ㅋㅋ
공단에 전화하니깐 하루만에 풀어주던데 ㅋㅋ

몰랐었어...한번도 그런적이 없었거든..
알고보니 그동안은 시집가기전에 여동생이 계속 풀어줬었데..
오늘 엄니가 전화해서 풀었어.ㅎㅎ

뜨아아아아아~!
운전면허에 건강보험에... 주민...으아
알록달록을 먹이셨습니드앙~ㅋㅋ

고생 많으십니당~ ㅠㅠ
토닥~ 토닥~ 토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토닥 토닥.ㅠㅠ

ㅎㅎㅎ 저도 한국에 세금 한푼 안내고 사는게 꿈입니다.
이나라엔 0.00000001원도 아까움.

반한 감정이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

헬조센이란 말이 괜히 있는건 아니잖아요 흐흐

ㅋㅋㅋㅋㅋㅋㅋ 땡강 부리지 마세요^^
운전면허야 적성검사 안받으면 당연한거고... 의료보험도 뭐가 있나보군요!!
양말 이쁘네요^^ ㅋㅋ

돈벌어서 성공해서 나라에 복수 할겁니다.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ㅎㅎㅎ 어쩔...
프리곤님 발 사진은 프리곤님의 대표 아이콘이 되가는 듯...

맨날 혼자 돌아다니니 찍을때가 발 뿐이 없네요 ㅎㅎ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19 which ranks you at #148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1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3개월인가 해외 체류하면 잠깁니다. 어머님이 전화하셔서 풀어달라고 하시면 돼요.

네.. 오늘 전화해서 풀었어요. ㅎㅎ

ㅋㅋㅋ 양말 자랑 하는거야 곤형???
보건소가서 건강검진 하구가~결과는 인터넷으로 확인가능하니까 ㅎㅎ

이번에는 보건소를 못갔네ㅠㅠ... 이제 인천공항이나 가야 것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