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미련한 곰과 우리를 비교한 거 재밌네요~ 우리는 이번엔 또 어떤 변명에 속을 것인가? ㅎㅎ
!shop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우린 속는 것도 모르고 또 속고 있을 것 같아요. 벌써 샾 코인이 10개 되었네요😊😄 저의 샾코인은 쥰님이 다 주신거네요.ㅋㅋ 고맙습니다. 그럼 이제 저도 뿌릴 수 있는 건가요?^^

네~ 이제 뿌릴 수 있으실거예요~
단 하루에 한번이구요~
한번 이상부터는 댓글 남기신 글에 추가 보팅이 소액으로 들어갈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그렇다면 하루에 단 한번 뿐인 기회를 늘 저에게 쓰신거였군요. 감동이 백배입니다.😀😁💓👍👍 잘 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드라마토큰은 하루 여러번 가능한가요? 좋네요~

전 그럼 이제 다른분들한테 뿌려 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드라마는 여러 번 뿌릴 수 있었어요. 전에는 드라마토큰 계정의 보팅파워 98%이상일 때에만 하면 되었는데, 요즘 드라마토큰 계정이 보팅을 많이 안하는 것 같아서 늘 100% 유지하는 것 같아요^^

줄거운 주말보내세요~
오늘도 디클릭!

고맙습니다.😀

你好鸭,ravenkim!
@june0620赠送1枚SHOP币给你!

目前你总共有: 10枚SHOP币

查看或者交易 SHOP币 请到 steem-engine.com.

고맙습니다.^^

동생을 그렇게 열열하게 사랑해 줘서 고마워 형^^
가족사랑 실천^^

역시 가족밖에 없어 형ㅋㅋ

안녕하세요. @kimbumh 님의 jcar토큰 보팅 선물입니다.

메모 : 동생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책 읽어주면서 아빠가 더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

앗 이런 큰 선물을^^ 고맙다고 전해주실 수 있으신가요?ㅋㅋ 보내주신 카카형도 전해주신 제이스퀘어님도 고맙습니다. jcar토큰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넵 . @kibumh님도 감사 인사 확인하셨을 거에요. ㅎ 스팀엔진에서 jcar 토큰 발행해서 보팅 교환용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

잘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멘션이 있어 확인이 가능해요
동생 사랑해 주니 형이 한턱 쏴야지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