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85 : 농부와 곰

in #forhappywomen5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bumh 님의 jcar토큰 보팅 선물입니다.

메모 : 동생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책 읽어주면서 아빠가 더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

Sort:  

앗 이런 큰 선물을^^ 고맙다고 전해주실 수 있으신가요?ㅋㅋ 보내주신 카카형도 전해주신 제이스퀘어님도 고맙습니다. jcar토큰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넵 . @kibumh님도 감사 인사 확인하셨을 거에요. ㅎ 스팀엔진에서 jcar 토큰 발행해서 보팅 교환용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

잘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멘션이 있어 확인이 가능해요
동생 사랑해 주니 형이 한턱 쏴야지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77.71
ETH 3825.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