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동화를 보다보면 정말 기발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만들었다는 생각을 해요. 된장찌개를 온천으로 비유하다니. 저는 ;;; 물에 빠져 잡아먹힌단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ㅎㅎㅎ
정말 된장찌개 조리법대로 재료들이 온천에 몸을 담구네요 ^_^ㅎㅎ 귀여워요.

저도 이 책보면서 처음엔 그런 생각 했어요. 그런데 계속 읽다보니 저도 그냥 순수하게 받아들이게 되더라고요.^^ 고물님 말씀처럼 동화를 보다보면 순수한 마음이 느껴져서 저도 순수해지는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ravenk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맙습니다.^^

ㅎㅎ 된장찌게 재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된장찌개라는 책 신선한거 같아요~ ㅎㅎㅎ
둥이들이 음식을 잘 먹나봐요 ^^
어제 놀러갔다가 찍었어요 ㅎㅎ 걱정해줘서 감사해요 까마귀형
KakaoTalk_20190205_112633430.jpg

뽀돌님 안에 제가 있었나봐요.ㅋㅋ 이제 까마귀하면 제가 떠오르죠?😁😉 고맙습니다. 기운내신 것 같아 저도 기분 좋네요^^

일종의 홈스쿨링인가요 책읽어주는 아빠~~^새해도 좋은일있으시길

그렇게 거창한 건 아니에요ㅋㅋ 친해지고 싶어서 읽어주는거에요.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온천이라는 표현이 무척 참신하네요 이런식의 교육은 아이들에게 정말 살아있는 교육이 될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헐 이렇게 귀여운 된장찌개라니..ㅎㅎ
책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네요..ㅋ 애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

자기들이 평소에 먹는거라 그런지 이 책 읽는 걸 좋아해요^^

요리와 연관된 책이군요. 재밌어 보이네요^^;

그러네요. 아이들 눈 높이에 맞는 요리 레시피 책이네요ㅋㅋ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76.30
ETH 2576.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