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남자 아이들은
차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요.
옆집아자씨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니며,
누구는 어떤 차를~~~

쫌 신기했지요?

'어! 1층 친구아빠 오셨네'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아이들은 저를 깜짝 놀라게도 🌱
깜짝 웃음도 주었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요즘 부쩍 어휘력이 좋아져서 저도 놀라고 있습니다.^^ 팔로합니다.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까마귀님 저도 차 한대만 사주세요 ㅎㅎㅎㅎ
어렸을적 차 100대는 모은거 같네요 저 차 엄청 좋아해서 ~~
굴삭기시험 보려고했거든요

뽀돌형의 매력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굴삭기 운전하는 서현진은... 매력 쩌는 듯요ㅋㅋ 진짜는 안되지만 괜찮은 굴삭기 찾아보겠습니다. 집에 있는 것은 다 망가져서, 담에 잊지않고 애들 사주면서 같이 사볼게요ㅋㅋ 약속~

https://steemit.com/kr/@kibumh/2019

갈까마귀행님아~~ 행님 지정했는데요
요즘 책읽어준는 모습이 너무 멋져서~~ 좀 부담시럽지만
행님 제가 열심히 응원할게요^^

형이 바라시는거 다 이루시기를 기원하고 응원하는 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할게요^^

kibumh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2019 올해의 바람은?] 릴레이 참여!! 카카는 뭘 바라나?

...오이형?? 근데 이형 요즘 12시간 가까히 일한데서 힘들꺼야!!
  • 책읽어 주는 멋쟁이 아빠 ravenkim갈까마귀 이행님도 추천!! 요즘 책읽어 주는 모습 굿~~
  • ㅋㅋㅋ 이렇게 하다보니 미미별님...

    아이 어렸을 때 읽어주던 생각이 나네요. 책으로 보다가 실물로 보면 눈이 똥그래졌죠..ㅎㅎ

    맞아요 길 가다가 보면 유심히 쳐다봅니다.^^

    ㅋ 책도 잘 골라야겠네요
    책에 나온거 사주려면..
    100권 금방 채우시겠네요
    좋은 아빠 홧팅! 보클 좋은습관

    100회까지 달려보겠습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행복한 휴일 되셔요~^^

    보클 고맙습니다.^^

    저희애는 딸인데도 자동차를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은 대부분 자동차를 좋아하나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렇군요.^^ 딸이 없어서 ㅋㅋ 저는 딸은 인형만 좋아할거라 생각하는 고지식한 아빠였어요ㅋㅋ

    굴착기의 표현을 권하는군요?
    디클릭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ㅋㅋㅋ 빠방이 종류가 이렇게 다양하군요 ^^ 아이에게 좋은 교육이 되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이 외에도 많고, 굴착기 종류도 참 다양하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