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33] new start, diet, swimming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번호 일기1. 새로운 시작...새로운 시작을 ...

    고맙습니다.^^

    책 읽어주는 아빠 응원합니다. ㅎㅎㅎ

    응원 고맙습니다.^^ 저도 나하님 글 가끔이지만 잘 읽고 있었습니다. 더 자주 들를게요~

    손녀 목소리를 들으시는 할머니들의 행복감이 느껴집니다~^&^

    아들손자며느리 보고싶은 마음에 신기한 이야기하는 할머니의 모습과 마지막 함박 웃음에서 행복감이 느껴지는 동화같아요. 저희 둥이가 할머니를 좋아해서인지 이 책을 참 좋아합니다.^^

    어릴때 할머니 할아버지는 날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인줄 알았죠... T^T

    맞습니다. 저도 그랬어요. 우리도 늙으면 아이들이 그렇게 생각하겠죠?ㅋㅋ

    ㅎㅎㅎ 어른의 마음을 막내 아들만 알았군요 ^^ 진정한 판타지는 사랑에 있는 것일텐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맞습니다. 순수함과 사랑이 이 책의 교훈인 것 같습니다.^^

    좀 크니.... 책 읽어주기에서 해방되니 넘 좋아요. ㅋㅋㅋ

    ㅋㅋ 그런건가요?^^

    저도 내일은 부모님께 전화를~~~
    보클 응원이염!!

    보클 사랑이지요^^ 부모님 좋아하시겠어요~😉

    요즘 둥이들 신나 하겠어요!
    아빠 앞에 앉아
    호기심 가득담은 표정에 귀 쫑긋하며 있는모습
    상상이 되네요.
    아이들에겐 창의력도 중요하지만
    무한한 상상력이 뇌기능에 좋다고 하네요!
    쌍둥이아빠 ~멋진 아빠 응원합니다.^^

    누님 응원은 힘이 두배로 나네요😊😄 고맙습니다~

    애도 애지만 이 포스팅을 보니
    작년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문득 생각나네요^^;

    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나이 먹을수록 이별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힘내세요~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34] endurance, career, health, weekend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번호 일기1. 꾸준함.성실함, 끈기 등으로 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