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길에서 길을 묻다, 다시찾은 양양 낙산사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Food&Travel 음식과 여행 • 6 years ago 낙산사는 갈때마다 참 좋은거 같아요~ 해수관음상 있는곳에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먹고 내려오는 코스도 좋죠~ㅎㅎ
네, 맞습니다. 그곳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