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길에서 길을 묻다, 다시찾은 양양 낙산사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Food&Travel 음식과 여행 • 6 years ago 수리부엉이가 저렇게 낮은 곧에 둥지를 터나요? ㅎㅎ 낙산사는 국민학교때...ㅋㅋ 가본 기억밖엔 없네요^^
네, 그러게 말입니다. 근처 길목에 전문 사진작가 분들이 대포 망원렌즈로 움직임 포착을 위해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수리부엉이는 낮에는 잠을 자고 밤에만 활동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