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빠] 방콕 후기 2 - 그레이하운드 카페(GREYHOUND CAFE)

in #food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001.jpg

안녕하세요. 연우아빠 @silla 입니다.
방콕 여행 2번째 후기는 "그레이하운드 카페(GREYHOUND CAFE)"입니다.

더이상 들어갈 수 없을 정도로 점심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암파라곤, 시암센터, 시암디스커버리 살짝 구경했더니 금세 허기가 지더군요.

저녁을 먹어야 하기에 간단하게 허기채울 곳을 찾다가 파스타가 맛있다는 후기가 있는 그레이하운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그레이하운드는 태국 로컬 의류 브랜드인데, 카페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http://www.greyhoundcafe.co.th)

DSC06958.jpg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로 카페 같기도 레스토랑 같기도 합니다.

DSC06952.jpg

팝아트스러운 메뉴판 마음에 드네요.

DSC06955.jpg

접시 디자인도 예쁘고요.

아이들이 배고파해서 서둘러 주문에 들어갑니다.

  • Fettuccini with Shrimp and Mushroom Cream Sauce 270바트
  • Fried Rice with Shrimp Paste 180바트
  • Noodle in Tom Yum Koong 160바트
  • Strawberry Shake 100바트
  • Pineapple Juice 90바트

딸아이가 새우광이라 왠만한 요리는 무조건 새우 ㅋ 😍

DSC06965.jpg

오~ 주문 후 식전빵과 버터도 함께 나오네요. 오후 간식이기에 식전빵은 다들 패스하네요. 식전빵은 제가 다 먹습니다. 😊

요리는 생각보다 빨리 나오네요.

DSC06968.jpg

DSC06966.jpg

DSC06973.jpg

새우를 곁들인 페투치니와 볶음밥 아이들이 아주 잘 먹습니다. 똠얌꿍은 평타 수준이었고요.

즐겁게 식사를 마치는가 했는데, 딸아이가 주문한 딸기 쉐이크에서 작은 은박지 조각이 나왔네요.

삼키지 않아서 다행. 직원에게 살짝 얘기했더니 다시 만들어 주네요. 새로 나왔지만 딱히 내키지 않아 그냥 남기고 나왔습니다.

요즘 방콕에서 핫한곳이라 그런지 식사시간이 아님에도 테이블이 거의 차 있더라고요.

캐쥬얼하게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저희는 은박지 기억에 재 방문은... 패스~

map.JPG


follow.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팔로우 하고 지금 놀러 갑니다~ 자주 뵈요.

크어 태국 요리 맛있지요. 본고장에 가서 맛보고 오셨군요. 잘 보고 갑니다.

호치민에서도 종종 즐기는 태국요리도 좋아하지만, 직접 가서 먹는 맛이 역시 좋더라고요. 기분 탓이겠지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ㅎㅎ
방문 감사드리며 맞팔하고 갑니다!

일본에서의 생활은 어떠신지요? 자주 글 보러 가겠습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1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3
Server time: 07:11:43
Account Level: 0
Total XP: 20.40/100.00
Total Photos: 4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우와 반갑습니다^^ 저는 대학원에 지금 파견 근무중입니다. 자주 소통하고 베트남 소식 자주 들려주세요.

네, mylove636님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비쥬얼은 끝내주나 음식에서 은박지가 나왔다니... 아쉽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아이들과 함께 가는 식당은 위생상태가 참 중요한거 같아요. 글 잘 읽고 갑니다 :)

맛이나 서비스가 나쁘진 않았습니다. 단순히 저희가 운이 없었나봐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레이하운드 카페라고 해서 팻카페 같은 느낌인줄 알았는데 의류 브랜드 였네요ㅎㅎ

은박지를 삼키지않아서 참 다행입니다.

보팅 감사드리요. 이벤트 항상 응원합니다.

으어.. 이시간에 보니까 정말 배고프네요...작년에 태국에 갔었는데, 또 가고 싶어졌습니다..ㅎㅎ

여행은 언제나 즐겁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90
ETH 3519.25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