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우삼겹부대찌개

in #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오늘의 먹스팀은 부대찌개 입니다.

부대찌개는 햄 맛이 정말 중요하죠

IMG_7430.JPG

요즘은 햄과 함께 다양한 조합들이 시도 되고 있습니다.

그중 우삼겹 인데요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IMG_7433.JPG

거기다
버터와 함께

IMG_7429.JPG

밥과 비벼 먹으면 진짜~

예술이죠

부대찌개의 칼칼함과
버터밥의 담백함

IMG_7431.JPG

라면 사리도 살짝 올려 주면👍

IMG_7428.JPG

뭐 먹어야 지?

고민 될때

부대찌개 한번 시도해 보세요

IMG_7430.JPG

Sort:  

아..
이런 포스팅은 식사직후에 읽어야 하는데..
어쩌다가 허기를 느끼는 지금...
맛있겠는데요...
부대찌게..
감사합니다.
잊고 지낸 '부대찌게'..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허허... 제가 봤던 부대찌개중 가장 햄이 많고 질이 좋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요즘 프렌차이즈가 많이 확대 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벤티님 다 끓여진 모습도 보고싶었는데ㅜㅜ 고기가 잔뜩올라가서 진짜 맛있겠네요!!

먹는데 정신 없어서
못 찍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겠으요.. 근데우삼겹이 뭐에요? 소고기도 삼겹살이 잇어요??

예 우삼겹도 있어요 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자두요😄😄

와..........좋아하는것들만있네요 ㅋㅋㅋㅋ

저도 너무 좋아 합니다~

완전 고깃국인데요? ㅎㅎ

특별 대우 해 주신것 같아요 ㅎㅎ😄

식욕을 돋우는 특별난 재주가 있으시네요.

이런 비주얼의 부대찌개는 처음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86.49
ETH 2417.6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