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IMCHI GRILLED CHEESE SANDWICH! 호불호가 절대 안갈리는 김치그릴드치즈 레시피!

in #food7 years ago

헐 진짜임?
맹꽁치가 생각나는데;; 괜찮을려나 ㄷㄷ

Sort:  

@twinbraid님 맹꽁치가 뭔가요?

이전에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그램에서
꽁치를 빵사이에 넣고 구었다가 패망한..-0-;;
그래도 저건 김치전 같은거에 평가가 좋다니 전혀 다르겠지만요

그렇군요 제가 티비를 잘 안봐서 몰랐네요^^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 했지만 패망까지 할정도의 맛이였다면 제가 이렇게까지 힘들게 올리지 않았을겁니다^^;; 물론 김치를 정말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말이 달라지겠지요.

에구 제가 너무 생각없이 말한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예를 잘못들었네요..ㅠㅠ; 카라멜 랍스타 쪽으로 들었어야했는데
정성 많이 들어간 거 잘 알고 있습니다. 깜놀해서 말이 헛나온거 같네요
기분 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twinbraid님~ 아니에요!! 사과하실필요 없으세요ㅜㅜ 그냥 웃고 넘어가면 되는것을 제가 더 죄송합니다...ㅜㅜ 밤이 깊었네요^^ 좋은꿈꾸시고 내일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