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27. 시리의 아침 스물일곱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27. 시리의 아침 스물일곱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작년부터 지금까지 나에게 너무 힘든 일이 많이 일어났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힘들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으로,
두달전쯤 용하다는 사주집을 소개받아 상담을 받았다.
나의 얼굴도 모르고 나를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이 나의 스토리를 말하는게 너무 신기했다.
힘든일이 쌓이고 쌓이다 너무 주체가 되지 않아 사주집까지 찾게 되었는데
왜 이제 전화했냐고, 이제 힘든일이 다 지나갔고 앞으로 나아질거라고 했다.
그 이후로 생각했다. 사주를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1년에 한번쯤은 사주를 보고
혹시 모를 미래에 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본다면 내 경험으로 봤을 때 새해를 맞이하기 전달에 보는게 제일 좋을 것 같다.

#2


샌드위치

1.jpg

오늘 아침으로는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었다.
토스터기에 바삭하게 구운 식빵안에 토마토, 케일, 치즈, 슬라이스햄, 계란을 넣어 만든 샌드위치.
샌드위치와 잘 어울리는 홀그레인머스터드 소스와 함께.

#3


2.jpg

샌드위치를 플레이트에 담고 그레놀라 씨리얼로 플레이팅 완성.
해가 짧아지니 하루도 짧아지는 것 같지만 오늘도 알찬 하루 보내시길.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_+ 좋은하루 보내세요~~

샌드위치가 어쩜 저렇게 가지런히 층이 쌓여져 있는지 넘나 아름다운 자태입니다 : )

재료들 움직이지말라고 꾹~ 눌러줬어요 ㅎㅎㅎ 옷도 입히구용 ㅎㅎㅎ
아름답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님 ^^

헤헤 저는 사주를 너무 믿을것같아서 일부러 안보는 타입이예요!
힘든일이 연달아 생기면 진짜 왜이러는지 알고싶어지죠 ㅠㅠ
그치만 본인을 믿고 이겨낼수있다!! 라고 생각하면 점차 나아지더라구요

역시 기린언니의 글은 항상 믿고보는데 정말 공감+감동입니당 히힛
말씀처럼 자신을 믿고 이겨낼수 있다라고 생각하며 살께요~ 감사합니당+_+
근데 힘들 때는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앞으로는 잘 물리칠수 있을것 같아용 ㅎㅎㅎ

그러고보니 저도 사주 봐본지 정말 오래됐네요~
시리님 이제 힘든일은 다 지나가셨다니 앞으로 좋은일들만 가득하실것 같습니다^^

샌드위치는 엄쩜 저리 층층이 예쁠까요~!!!
크게 한입 벌려 앙~~~ 베어먹고 싶네요 ㅋ

레이헤이나님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레이헤이나님두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요^^
남은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siritable님, 샌드위치 가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어쩜 저렇게 이쁘게 만드셨는지 늘 놀라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성민님 오늘도 감사하고 귀한 말씀 감사합니당 ^^
말씀처럼 항상 더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

나쁜일은 다 지나갔다고하니.. 이제 좋은일만 가득하길.
이쁘고 맛난 음식 먹고 기분좋은 일상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그나저나 시리님 테이블은 훔쳐오고 싶은 테이블입니다. ㅎㅎ

로라언니 고마워용 ^^
앜ㅋㅋ훔쳐보고싶은 ㅋㅋㅋㅋㅋ 큰 눈망울로 봐주시는것두 넘 감사한데요^^^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어요~~ 좋은꿈 꾸세용~~ +_+

진정 집에서 먹는 식사인가요~~~!!!
제 친구도 진짜 힘들때 한번씩 점보러 가는데, 다들 해석하기 나름인지라, 대부분 끝에는 좋게 마무리해주잖아요. 거기서 위안받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주는 잘보는 곳에서 봐야합니당~~ 저처럼요 ^^

미래에 대한 궁금함은 인간이 버릴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
저도 사주나 운세 이런 걸 맹신하진 않지만 보면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좋은 말만 세겨 듣지요. ㅎㅎ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실 거예요. 시리님. :)

샌드위치라는 걸 처음 먹어봤을 때 차가운 게 싫어서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전자렌지 돌아간 샌드위치는..... 음, 자세한 설명은 생락하겠습니다. ^-^

어제보다 더 행복한 오늘 되세요! ^0^

역시 초콜릿님은 제마음을 너무 잘 알아주시는 댓글만 쏙쏙 남겨주시네요 :D
글도 잘쓰시고 정말 능력자이시네요 ^^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초콜릿님 :)
(초콜릿의 달콤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셔서 초콜릿님이라고 부를께요 ㅎㅎ)

맞아요 차가운 샌드위치보다 저두 따뜻한게 좋더라구요 ^^
빵도 갓 구운 따끈따끈한 거에 재료들 넣어 바로 먹음 넘 맛있죠~~ ㅎㅎ
오늘 하루도 다 지나갔네요~~ 좋은밤 되세요 +_+

맞아요.. 생판 모르는 남한테 고민거리나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얘길하면서 묘하게 시원해지는 그런것들이 있더라고요.. 그간 힘든일이 많이 있으셨군요 ㅠㅠ앞으로는 좋은일만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