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패밀리레스토랑 케이준 치킨샐러드 따라하기 편)

in #food6 years ago

IMG_1622.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월요일이지만 평소와는 달리 엄청 신나는 월요일 입니다!!!! ^^

내일은 신나는 우리들의 날!!!

바로 근로자의 날이기 때문이죠!!!~

뭘해도 힘들지 않고 무슨 말을 들어도

웃어 넘길수 있을것만 같은 그런 날이에요~~ 마음만은...ㅋㅋ

몸은 감기에 걸려 하루종일 기침과 두통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아픈 몸으로 즐거운 휴일을 망칠수 없다는 생각으로

점심시간을 이용해 병원에 갔어요.

그런데 하필 병원 점심시간...

한시간이 기다릴 수 없어 약국에가서

제일 잘 듣는 약으로 받아 들고 왔네요!~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은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면

항상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먹었던것 같은데요~

샐러드위에 올려주는 드레싱이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오늘은 패밀리 레스토랑 케이준 치킨샐러드

따라잡기를 해보려고해요~~

IMG_1612.JPG

재료: 양상추, 방울 토마토, 치킨 너겟이나 텐더 (취향에 따라 준비하심 돼요~)

드레싱 재료: 베이컨 2줄, 다진 양파 4큰술, 마요네즈 4큰술, 머스타드 4큰술,

올리고당 3큰술, 녹말물 (녹말가루1:물 1), 레몬즙 2큰술

IMG_1619.JPG

하나. 다져 준비한 양파와 베이컨은 중불에서

양파가 갈색이 될때까지 볶아줍니다.

IMG_1613.JPG

둘. 소주잔으로 1잔정도의 물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IMG_1620.JPG

셋.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올리고당을 넣고 다시 잘 섞어준 후

녹말물을 조금씩 넣어서 농도 조절 해주시면 끝!!!

IMG_1614.JPG

넷. 채소는 취향껏 준비해주시고 드레싱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베이컨의 바삭한 식감을 원하신다면

베이컨만 따로 볶아서 넣어주셔도 좋아요!~

IMG_1616.JPG

전 양상추와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너겟, 삶은 달걀을 넣어봤어요!~~

IMG_1621.JPG

히힛 엄청 푸짐하지요~~~ ^^

IMG_1618.JPG

패밀리 레스토랑 드레싱은 제 입에는 너무 짜더라구요~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취향껏 만들수 있어 참 좋네요!!~

네식구가 정말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

Sort:  

요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자주 해먹는데 간단하고 맛있게 한끼 뚝딱할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ㅎㅎ감기 얼른 나으시길 바랄게요 로사님!

미세 먼지에 일교차도 심하고 결국은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감사해요 조르바님!!!~~ ^^

에구구 로사님도 감기걸리셨군요~
이번 감기 정말 독한거같아요 ㅠㅠ
저도 아직까지 100프로 회복을 못하고 있답니다 흑흑~

그래도 로사님은 음식솜씨 좋으시니 맛나고 건강한 음식 많이 해드시고 감기 훌훌 털어버리세요!!^^

에고... 래이해이나님도 감기 걸리셨군요!!~
이 좋은날 감기라니요...ㅜㅜ
래이해이나님도 얼렁 나으셔용!!! ^^

요즘 환절기 감기가 유행합니다.
감기는 초기에 잡으셔야 하구요..
지난 번 저 아플때 만땅처럼 저도 만땅 응원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해라님의 만땅 응원을 받으니 금방 나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오오오 치키너겟의 멋진 변신!! 아보카도랑 야채랑 먹으면 완전 건강식인데요?? 꼬맹이가 좋아하는 용가리 치킨사서 해먹어봐야겠습니당ㅋㅋㅋ
로사리아님 감기 얼른 나으시고 낼 푸욱 쉬세요:)

헤헷~~~ 좋은예감님!!! 용가리 라면 분명 좋아할것 같습니다!!!! ^^
좋은 예감님도 감기 조심하셔용!!! ^^

에구 ~ 감기걸렸구나! 요즘 일교차가 심하니 항상 조심해야지...
병원은 왜 점심시간이람...ㅋ 하긴 그분들도 밥은 먹어야 하니...ㅎㅎ
이제 레스토랑 하나 차려도 되겠는데~ ㅎㅎ
얼른 일 끝내고 집에가서 푹~ 쉬어... 옆길로 새지말고...ㅋ

스팀이 조금만 더 오르면,,,~ 가게 하나 내주시는 걸롱~ ^^;
제가 배달은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그정도 능력이 되면 좋겠네요! 티원님께서 가게를... 제가 배달을~ ㅎㅎ

ㅋㅋㅋㅋ 배달 해줄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으하하하~~~

ㅋㅋㅋㅋㅋㅋ그름 저 쉐프 되는거에요??? 아싸!!!~~~

그르게 말이에요 옵하!!! 이 좋은날 감기라니... 흐흑....
옵하 말 잘듣는 로사는 집으로 바로 왔어요!!! ㅎㅎㅎ
아싸~~~ 이제 아이스크림 하나 먹을거에요~~~
먹고싶어서가 아니라 목이 아파서 먹는거에요!!!! ㅎㅎㅎㅎ

로사리아님 늦감기로 고생하시는군요~
테라플루가 그렇게 유명하던데요
어여 나으세욧~ :]

전 내일 출근합니다. ㅎㅎ
감기 조심하시고... 얼른 나아서 이 짧은 봄을 즐겨봐야지요? ㅎ

앗... 노아님도 출근하시는군요... 제가 눈치 없이 너무 즐거워했지요~~~ 헤헷~~~
노아님도 감기 조심하셔용!!! ^^

냉면은 언제 하시려나요? ㅎㅎ

ㅎㅎㅎ 루비님!!!~ 그럼 전 고장 안나는 제면기 먼저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드레싱까지 만들어 드시다니 대단하셔요~~~감기에 걸리셨다니 약 잘드시고 얼른 낳으셔요 전 아무래도 근로하는 근로자의 날이 될것만 같네요 ㅜㅜ

에고... 주니님!!!! 죄송해요 제가 너무 눈치 없이 좋아했네요!!!~
감기 조심하셔용~~~ ^^

ㅎㅎㅎ다행히도 강제출근은 없네요~ 개인적으로 일이 남아서 고민입니다 노트북은 가져왔는데 내일 봐서 결정해야겠어요^^ 더 좋아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맛잇게 보입니다. 이거 와이프에게 읽게 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아내분께 만들어주시면 어떨까요?? 헤헷~~~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